728x90

데스크톱 PC 크기가 크기가 작으면 장점이 많습니다.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에 활용 범위가 늘어나기때문에 최근에는 비즈니스 업무용을 넘어 교육용, 공업용, 헬스케어, 디지털 사이니지 등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단, 크기가 작아도 성능이 좋아야 한다는 점때문에 찾게 되는데, 미니 PC로 유명한 것이 NUC 품이지만 가격이 있어서 망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비링크 미니PC N5095/N100/N95 등 모델은 좋은 대안이 됩니다. 

 

미니PC N5095, N100, N95 경우는 CPU 이름으로 게임이나, 렌더링 등 부하가 크게 걸리는 작업을 제외한 문서, 웹서핑 등을 하기에 괜찮은 모델입니다. 

 

물론 가격 차이는 있지만, N5105, N95, N100의 GPU 성능은 거의 동일한 편입니다. 굳이 따지면 N95 > N100 > N5105로 볼 수 있습니다. 

 

똑같은 10nm 공정으로 만들어졌고 4코어 4쓰레드를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숫자로 보면 N100 상위 같지만, N95가 더 괜찮습니다.  어차피 저전력 계열이니 부담없는 수준으로 사용하는 것이라면 괜찮습니다.

 


저가형 제품들에 많이 탑재되는 프로세서이기에 윈도우 태블릿 과 저가형 노트북 등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크기가 작은 미니 데스크탑 제품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사실 웹서핑, 문서작업, 영상 시청을 한다면 굳이 비싼 데스크탑 PC가 필요없으니 그럴 경우에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차원에서 비링크 PC 제품이 괜찮습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사용할 10만원 대 윈도우11 인텔11세대 데스크탑 미니PC 추천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큐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