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콕 라이프를 중시하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OTT 서비스를 즐기는 분들이 홈시네마 구축을 하면서 콘텐츠를 즐기기도 하고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고급 게이밍 기어로 게임 환경 구축을 통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성능, 스펙에 차이가 없다면 케이블 간섭이 없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것입니다. 

 

같은 FPS 장르라도 개인의 취향을 비롯해서 다루는 무기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선택하는 제품이 다르지만, 무거운 마우스를 활용하면 타깃 조절이 느리고, 너무 가벼운 마우스를 활용하면 타깃 조절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요. 은근히 DPI가 높고 가벼운 걸 선호하는 유저도 많습니다.

 

그 중에서 꾸준하게 인기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로지텍 G304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데요. 
라인업 컬러도 라일락, 블루, 블랙, 화이트 총 5가지 색상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어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의 개성까지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무선이라는 장점 때문에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하고 휴대성도 굉장히 좋습니다. 그래서 노트북을 사용하는 분들이 카페나 회의실에서 쓸 때 편하게 쓸 수 있고, 추가적으로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어디서든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즉, 게이밍 제품 활용 외에 일상에서 사용하기도 좋다는 뜻입니다.

 

G304 라일락 모델의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면, 버튼이 총 6군데나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양쪽 버튼, 중앙, DPI, 사이드 버튼 2개까지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춤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전용 소프트웨어인 G HUB를 다운로드해서, 본인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데, 각각의 버튼에 대한 역할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어서 게임 플레이 시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단축키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 적용하게 플레이를 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G HUB를 보면 DPI 성능에 대해서도 본인에게 알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데, 최소 200에서 최대 12,000 사이의 DPI를 지정할 수 있고, 최대 5가지의 프로필을 저장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G304 라일락 마우스 제품을 사용해보면 게임에 있어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LIGHTSPEED 무선 기술로 유선이랑 동일한 1ms의 반응 속도를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HERO 센서의 좋은 배터리 효율을 가지고 있어서 AA 건전지 하나로 25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환경에서 배터리 교체 없이 9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 보면 확실히 차별성이 좋습니다. 여기에 편하고 케이블 간섭이 없어서 배터리 충전이라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작은 편이라서 손이 작은 여성분들이 편하게 사용할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으로 부담 없이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완만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부드럽게 감기는 그립감은 정말 좋습니다.

 

 LIGHTSPEED 무선 기술로 유선과 같은 1ms의 반응속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게임 시 고사양 유선 마우스와 차이가 거의 없다는 점 역시 특징입니다.  결국 LIGHTSPEED 무선 기술과 HERO 센서 덕분에 AA 건전지 하나로 높은 성능의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매력적입니다.

최근 최고의 피지컬을 보여줘야 하는 프로 선수들도 무선 마우스를 많이 선택하고 있는데, 유선과 마찬가지의 감도나 반응속도를 따라가고 여기에 배터리 효율적인 부분도 좋아진 제품이라면 거추장스러운 선없이 즐기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사실 그립감은 사람마다 손의 모양과 파지법 또한 각기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가장 후회 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센서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무게감 있는 제품을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경량화된 제품도 많이 찾는 편입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로지텍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이유가 분명합니다.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