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책장을 쓸어넘기는 대신 페이지 넘김 버튼을 누르며 한 손으로 여러 권의 책을 읽는 전자책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자책 단말기 추천 제품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종이책에서의 경험을 온전히 전자잉크로 재현하고 싶다는 분들에게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이북리더기 추천 제품인 오닉스 북스의 포크 제품입니다. 그중에서 최신 시리즈인 오닉스포크5 POKE5 제품도 인기가 많습니다. 

 

6.0인치 제품으로 해상도는 1448 * 1072 300PPI로 되어 있으며 퀄컴 프로세서 2.0 GHZ을 지원하고 2GB LPDDR 4X 메모리와 32G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무게도 약 160g이고 안드로이드 11을 탑재하고 있으며 배터리는 1500mah를 지원하고 있어서 배터리 타임도 괜찮습니다. 어떻게 보면 완충 후 일주일 정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사이즈는 6인치라서 한 손에 잡고 보기에 좋고 e-ink패널이 탑재되어 확실히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로 읽었을 때보다 눈에 피로가 감소해서 좋습니다.

 

밝기 조절도 되어 밤에 보기에도 좋습니다. 다른 플래그십 이북리더기 제품을 보면 가격이 30만원대인데, 이것 10만원대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여기에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대부분의 출판사어플을 사용할수 있으니 e북 리더기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as 때문에 고민이기도 하지만, 국내 발매 제품 보다 저렴해서 좋습니다. 다만 최근 it기기 특성상 초기 문제가 없으면 오래 가니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e북 단말기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