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알뜰요금제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공기계 구매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22 울트라 256GB 제품 경우 디자인부터 기능성이 좋아서 추천을 드리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출시된 폰이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 갤럭시S22 울트라 스마트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다 보니 지금 사용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고 사용자에 따라서는 오버 스펙의 지위도 여전할 수 있습니다. 

 

SNS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기도 하지만 어떤 조건이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물론 고가 요금제를 최소 6개월간 유지하는 조건은 공통적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그냥 갤럭시 S22 자급제폰 공기계 구매 후 알뜰요금제 결합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기본 모델은 출고가가 저렴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으로 사용하기 좋지만, AP는 동일하지만 울트라에만 12GB RAM이 적용되어서 성능적으로 좀 더 고사양 모델을 원한다면 갤럭시 S22 울트라 모델이 좋기때문입니다.

 

특히, 울트라 모델은 디스플레이가 6.8형으로 좀 큰편이고 전체적인 느낌이 각진 디자인이지만, 고급스럽고 S펜을 탑재하고 있어 노트의 활용도가 그리웠던 분들에겐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후면을 보면 물방울 디자인 카메라가 적용되어서 기본 모델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지금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이 울트라만의 장점인데요 아머 알루미늄 및 코닝 고릴라 글래스 빅투스 플러스를 전후면에 적용으로 인해서 느끼는 감성이 다르기때문입니다.

 

울트라 모델은 228g으로 다소 무거운 편이지만, 장점인 S펜도 있어서 괜찮습니다. 내장된 S 펜을 뺄 때에는 헐겁지 않아 분실 위험도도 낮습니다.

S 펜 촉은 실제 볼펜만큼 얇아 펜 글씨를 사용하는 것처럼 어색함이 없고, 응답 시간도 전작 대비 약 70% 단축되어 글씨가 나타나기까지의 딜레이를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실물만 봤을 때는 갤노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렇게 사용해 보니 더 그런 느낌이 듭니다. 전면은 베젤이 거의 없는 6.8인치 디스플레이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어서 대화면을 가진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전작의 컨투어 컷을 적용하지 않아 카메라 섬 없이 스마트폰 본체와 매끄럽게 융화되고 있고 정교하고 디테일한 금속 가공을 더해서 그런지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습니다.

 

여기에 기본 모델은 5천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와 1천만 화소의 망원카메라 그리고 초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가 탑재 되어 있지만, 갤S22 울트라 모델은 1억 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진을 촬영했을때 퀼리티가 확실히 좋습니다.

여기에 멀티 프레임 프로세싱 기술과 결합돼 주변이 어두워도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 화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120Hz 화면재생율로 동영상이나 게임을 즐길 때 사실감이 넘쳐 몰입도가 상당하고 QHD+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어서 영상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배터리는 5000mAh를 제공하여 넉넉하고 45W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데 완충까지 1시간이 채 소요되지 않고 약 10분 충전하면 50분 이상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니 빠른 충전도 장점입니다. 그러니 지금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큐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