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넷플릭스는 물론 유튜브나 웨이브, 왓챠 등 OTT 서비스가 영화관을 확실하게 대체하다 보니 가정에서 쓸 제품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정용 빔프로젝트 제품 인기가 높습니다. 넷플릭스의 한 달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을 하면 두 명이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는 것보다 저렴하니 홈시네마 구축만 한다면 더없이 좋기 때문입니다.

빔프로젝터 하면 과거에는 사무실이나 영화관에서만 어울리는 기기였으나 이제는 누구나 한 번쯤 집안에 두고 영화를 보는 낭만을 꿈꾸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집에서 손쉽게 사용하거나 캠핑장에 가서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 꾸준하게 가정용 미니빔 프로젝터 제품으로 관심받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샤오미 완보 T2 Max 글로벌버전입니다.

 

FHD 해상도에 4K 디코딩도 지원하며, 폐쇄형 방진 설계 기술로 내구성이 뛰어나기때문입니다. 여기에 난반사 기능으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등 가성비가 좋아 해외직구 제품인데도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휴대용 프로젝터는 밖에 들고 가서 사용하는 만큼 무게 역시 중요한데, 이 제품은 작은 크기만큼 무게도 가볍습니다. 900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기때문입니다.


단일 색상인 화이트 색상으로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품 정면에는 렌즈가 있으며, 뒷면에는 각종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전용 포트가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않으므로 전기 사용이 가능한 실내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포트는 전원, USB, HDMI, 이어폰 이렇게 4가지 포트가 있습니다. 정면과 뒷면 하단에는 작동 시 발생하는 열을 순환시킬 수 있도록 공기유입구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측면에는 양쪽으로 3W 스피커가 있으며, 아래는 삼각대를 고정시킬 수 있도록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내장이지만 블루투스 연동이 되기 때문에 스피커나, 키보드, 마우스 등을 활용할 수 있으나 음향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리모컨을 사용하면 됩니다.

 

투영 사이즈는 40인치에서 180인치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1080P FHD 해상도를 지원하며, 4K 호환이 가능한데요. 일반적으로는 FHD 해상도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OS 안드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어 금액 대비 가성비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밝기는 200ANSI 루멘이라서 환한 상태에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10만원 대 제품이라는 점에서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더구나 글로벌버전 제품은 플레이스토어, 넷플릭스, 유튜브 등이 기본 설치되어 있어서 조작성도 편해서 마음에 듭니다.

 


그러니 가정용 미니빔 프로젝터 추천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큐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