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LG 32QN650 제품

최근 온라인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서 겨울철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어떻게 보면 모바일게임과 양분화되어 시장이 흘러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게이밍 기어 제품에 관심도 즐가하고 있는데, 게이밍노트북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게이밍 모니터 추천 LG 32GN650 32인치 모니터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LG 32GN650 모니터 스펙을 보면 고해상도 QHD(2560x1400) 기반 165Hz/5ms, 1ms MBR 주사율과 응답속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넓은 화면 32인치 모니터 제품으로 QHD 지원이라서 3840x2160(4K UHD) 제품보다는 못하지만, 40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습니다.

 

또한, 165Hz/5ms, 1ms MBR 주사율과 응답속도를 지원하고 있고 끊김 없는 게이밍 AMD Free Sync, NVIDIA G-Sync 호환을 하니 게임시 즐길 32인치 모니터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생생한 게임을 위한 다양한 게임모드 지원도 하고 있어서 다크맵, 액션, 조준점 모드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선명함 HDR10 생생함과 함께 극강의 명암비 3000:1(DFC: Mega)를 지원하고 있어서 밝은 화면 속에서 선명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눈높이에 적합한 틸트, 높낮이 조절, 피벗 조절 가능때문에 사용자 눈높이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제품은 최근 출시된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스펙이나 기능을 볼때 나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 등에서 고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로 상대 보다 이점을 챙길 수 있으니 점차적으로 그 필요성이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FPS 게임처럼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게임에서는 미세한 렉이나 찰나의 끊김으로도 승패가 갈리는 게 현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장비가 좋아야 한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게임에서 화면을 보여주는 모니터의 응답속도와 인풋렉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챙기고 싶은 부분입니다.

최근 많은 움직임과 화면 전환이 발생하는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에 따라 고주사율 퍼포먼스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주사율 모니터 사용할 경우 화면 번짐이 감소하고 빠른 전환 및 부드러운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165Hz/5ms, 1ms MBR 주사율과 응답속도는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는 점입니다.

게임 캐릭터의 빠른 컨트롤을 위해서는 고주사율이 필요한데, 1초에 60개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보다 3배에 가까운 165개의 이미지를 재생하는 게 유리한 것은 누가 봐도 당연한 것입니다.

 

 

보통 FPS 게임은 프레임이 높을수록 게임 플레이 자체가 달라지게 되는데, 초 당 프레임이 높을수록 게임 화면이 부드럽게 재생되며, 정밀 조준을 필요로 하는 FPS 게임에서는 그만큼 장점이 됩니다. 비슷한 실력을 갖춘 상대방보다 먼저 발견해 선제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외부 단자도 HDMI 2개와 DP 1개를 지원하고 있어서 연결해서 듀얼 모니터 사용도 가능합니다.

 

그런 점에서 32인치 40만원대 QHD 모니터 제품으로 LG 32GN650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 큐텐에서 쿠폰 적용 등을 통해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