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19 시대로 인해서 캠핑열풍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전합니다. 그러다 보니 캠핑에 필요한 식료품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차량용 냉장고,, 아이스박스 등의 캠핑용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차량용 냉장고 경우는 차박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데, 샤오미 Antarc 앤타크 차량용 냉장고 20L 35L 40L 제품이라면 캠핑족분들의 마음을 사로 잡지 않나 싶습니다.

컴프레샤가 장착되어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위에 컵이나 물건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측면 사이드를 보면 온도를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창, 컨트롤 버튼, USB 충전단자 등이 있어서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 냉장고 추천 제품을 보면 보통 가격대가 20만원 이상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은 40L 차량용 냉장고 기준으로 약 18만원 정도입니다. 

 

이렇게 심플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전원과 온도 설정 버튼만 조정하면 원하는 만큼 시원한 냉장이나 냉동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온도 설정은 20도에서 -20까지 가능합니다.

110v이기때문에 220v변환코드를 챙겨야 하는데, 주문시 챙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퀴 및 손잡이가 있어서 박스 안에 물, 재료 등을 담고 이동할때도 캐리어처럼 끌 수 있어서 편합니다. 물론 차박을 하면 큰 이동이 없겠지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측면에는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어서 차에 넣거나 빼거나 할때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식품 접촉급 재질과 진공환경의 일체성형 공정을 사용하여 무독성, 내부식성, 내오염성이 강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외벽은 고밀도 폴리 우레탄 보온층 재질을 사용하여 일반 제품에 비해 30% 성능을 향상하여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일반 캠핑 아이스박스와 비교하면 더 오래 시간을 차갑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볼때는 넉넉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40L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혼자 여행 다니는 분이라면 20L 35L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어차피 신선하게 음식 및 음료 보관을 하는 용도이므로 여름철 이용 시에는 용량이 넉넉한 것이 좋습니다.

 

샤오미 앤타크 Anarc 차량용 냉장고는 배터리 저압보호, 전류 과부하 보호,EMC항전자기장, 고저온보호까지 4중 안전보호장치를 탑재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소음도 그리 크지 않는 편이니 여름철 야외에서 시원하게 챙길 차량용 냉장고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