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들이 방학하면서 매일 집에서 밥을 챙기는 것도 주부들에게는 어려운 일인듯 싶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밥도 큐텐 통해서 구매하곤 했는데, 오늘은 원할머니 명품육개장 600g x 10팩 최저가딜을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는데, 구매 후기 만족도 역시 좋은 것 같습니다.

 

푹 고아 낸 진한 소고기 육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족발, 보쌈으로 유명한 원할머니 브랜드라서 믿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후기를 보니 진하면서도 기름지지 않은 맛이라고 하네요. 

 

엄격해진 품질관리와 풍부해진 재료를 사용했다고 하니 집밥을 챙겨야 하는 분들이라면 괜찮을듯 싶습니다.

 

가격도 큐텐에서 24,8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저렴합니다.
1팩 가격이 2489원이니.. 약 2500원에 1인 식사를 할 수 있겠죠. 어떤 분 글을 보면 야채, 버섯을 넣으면 2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진한 소고기 육수를 내세운 명품육개장의 경우 단일 품목 판매량으로 원할머님 식품에서 40%를 차지하고 있으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품이 오면 맛이 어떤지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

 

육개장 외에도 명품뚝불 명품설렁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 모음도 있으니 이번에 주문해서 먹어보고 나중에 추가로 구매해봐야겠네요.

 

참고로 컵밥도 오뚜기와 CJ 제품이 있는데, 가격이착해서 좋습니다.

 

그러니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원할머니 명품육개장 구매 가기 / CJ, 오뚜기 컵밥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