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미세먼지가 많은 계절이고 기온차가 크다 보니 남자분들이라면 은근히 땀과 피지분비가 많아닙니다. 이럴때 남성 피부를 위해서도 무엇보다 클렌징이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보통 세안할 때나 샤워할 때 아내가 사다 놓은 일반 바디클렌저를 사용했는데요.  씻어도 씻어도 미끌미끌한 느낌이 들다 보니 왠지 모르게 개운한 느낌이 없습니다.

제 경우는 뽀득뽀득한 비누 사용감과 같은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비누는 보습력 유지가 힘들고 피부를 보호하기보다는 거칠게 해서 샤워할때 사용하기에는 부담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미끈거리지만, 몇 번이고 헹구어 낸다거나 제대로 씻긴 느낌이 없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다가 사용하기 시작한 제품이 바로 남자바디워시 추천, 우르오스 스킨워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세안할 때뿐만 아니라 몸 전체 샤워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마음에 든 제품인데요. 얼굴부터 발끝까지 뽀송뽀송한 느낌까지 드니 기존 바디클렌저 제품이 싫었던 남자들이라면 살펴볼만합니다.

 

아시겠지만 남자폼클렌징 제품이 거품만 많이 나는 게 좋다고 할 수 없지만, 이 제품은 거품도 많이 나고 촘촘하게 피부에 붙어있는 노폐물을 처리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사용하고 나면 남자바디워시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피지, 체취, 미끌거림을 제거해 개운한 느낌이 좋습니다.

 

샴푸 같은 촉촉한 불투명 액상 타입의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모든 피부용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아들과 함께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이 국내는 비싼 편이잖아요. 아마도 검색해보시면 아실듯 ~ 근데, 큐텐에서 직구로 사니 배송비 포함해서 절반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보시면 리필까지해서 3만원 대 인데,, 920ml 2개 분량입니다. ^^

 

샤워 타올을 이용해 적당량을 덜고 충분히 거품을 내면 샤워후 기분도 좋은데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서 좋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풍성한 거품이 아주 마음에 드는데, 거품이 충분하므로 적당량만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단 한 번만으로도 미끈거림 없이 깔끔하게 헹궈지니 땀이나 유분이 많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하나면 바디부터 얼굴까지 하나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으니 한 번에 여러 가지 기능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