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달러 결제가 막힌 러시아가 비트코인으로 원유 결제를 추진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알트코인은 횡보를 하는 상황인만큼 신중한 접근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정학적 긴장이 향후 반등폭을 제한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약 3만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기때문에 지지선 유지할지 아니면 아래로 내려갈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잠시 현물 시장에 손을 놓고 선물 시장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곳이기때문입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최대 100배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공격적인 트레이딩 전략도 가능한 형태로 짧은 시간 안에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물론 그로 인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니 신중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거래할 때는 운으로 진행하는 영역이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인 데이터와 차트의 분석을 통해 해야 하기때문에 충분히 학습 후에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단기간에 소중한 자산을 손실할 수 있는 것을 줄일 수 있으니 처음이라면 확실하게 배우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중 선물 거래는 주식 시장의 선물거래와 마찬가지로 일정 기간 뒤의 BTC를 미리 구매 또는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공매도(판매)를 하였는데 시세가 내려갔을 경우, 보통이라면 내려간 가격에 BTC를 파는 것이지만, 선물거래는 시세가 내려가기 전의 가격으로 BTC를 미리 팔았으니 시세가 내려간 만큼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형태 거래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결과를 맞출 경우 레버리지, 즉 일정 배수만큼 더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못 맞추면 그만큼 돈을 잃게 되니 충분하게 학습을 하거나 알고 해야 합니다

이런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경우는 국내에서 하지 못하니 해외거래소 이용이 많은데, 이왕이면 한글 지원과 함께 혜택 제공을 하는 곳을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주멕스 이벤트 럭키 7%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살펴보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입하고 첫 입금하신 회원들에게 입금액에 따라서 최대 7% 페이백 증정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2022년 3월 22일 9시 부터 4월 6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참여하기를 클릭하고 참여하면 됩니다. 이때 참여하기를 클릭하지 않으면 이벤트 대상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클릭 후 진행해야 합니다.

혜택을 보면 1000 USD 이상을 입금하면 70USDT를 받을 수 있고 3000 USD는 210USDT를 증정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7% 페이백 입금 혜택을 챙기면 좋습니다. 이때 참여 대상은 신규/기존회원 중 입금내역이 없는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리고 커뮤니티 가입 후 인증하면 추가로 기프티콘도 총 200장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성공적으로 참여한 분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100분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3천 USD 이상 입금한 분들 100분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치킨 쿠폰을 제공합니다. 단, 추가 이벤트는 주멕스 공식 커뮤니티 가입과 함께 [구글폼] 제출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멕스 거래소 입금 방법을 살펴보면 크게 어렵지 않아서 기존 해외 거래소처럼 원화 입금이 되지 않으니 리플/트론/이오스 정도를 사용해서 처리하면 됩니다. 업비트 이오스 같은 경우는 전송 시 수수료가 0원이라서 좋으니 이를 구매 후 전송해서 매도 후 USDT를 만들어 거래 시 사용하면 됩니다. 즉, 한화로 바로 입금이 되지 않으니 스테이블 코인을 이용해서 사고파는 형태로 입금을 하는 것입니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을 다양하고 진행하고 있는데, 높은 이율의 APY와 프리미엄 회원 모집, 에어드랍 등의 이벤트가 푸짐하게 제공되고 있으니 이왕이면 혜택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24시간 365일 제공 고객센터 대응도 하고 한글 지원으로 편리학게 이용할 수 있으니 선물 관련 비트코인 거래소 찾는다면 살펴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신뢰성과 안정성 그리고 보안까지 확실한 주멕스에서성공적인 비트코인 거래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멕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go.zoomex.com/e/WCEp1pnpGob


※ 가상화폐는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사항 등을 확인하고 본인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닌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투자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