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출시되는 저가형 스마트폰 제품인 보급형라인업을 보면 프리미엄 기능을 많이 담고 있어서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그 중에서 효도펀 학생폰 추천 상품으로  지난 3월 17일 ‘삼성 갤럭시A 이벤트 2022 온라인’ 행사를 통해서 공개된 삼성 갤럭시A53 5G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Full 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어서 선명한 해상도를 지원하고 6.5인치(120Hz)를 지원하고 있어서 일상에서 활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또한, 앰비언트 엣지 디자인을 처음 적용했고 모두 코닝 고릴라 글래스5를 탑재하고 있어서 내구성도 좋은 편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갤럭시A53 5G 스마트폰 경우 광학손떨림방지(OIS)를 탑재한 6400만 화소 기본 카메라를 비롯해서 후면 쿼드 카메라, 전면에는 3200만 화소 카메라를 넣었습니다.

 


갤럭시A 시리즈는 새로운 5nm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AI 기술로 저조도에서도 카메라 기능을 쓸 수 있어서 어두운 환경도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야간모드 촬영을 하면 자동으로 최대 12장을 촬영해서 합성해줘 노이즈를 최소화한 밝은 야간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저조도 환경에서 동영상을 촬영할 때도 프레임레이트(framerate)가 자동 조정됩니다.

 

인물모드는 듀얼 카메라에 AI 기술을 접목해 정확한 인물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재미있는 필터와 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 펀(Fun) 모드는 초광각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서 카메라 활용이 많은 분들에게도 적당합니다.

여기에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25W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으니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A23 촬영 일반 모드
갤럭시 A23 촬영 일반 모드
갤럭시 A23 촬영 일반 모드

제가 갤럭시 A23 모델을 사용했봐는데, 삼성 갤럭시 A53 5G 자급제 스마트폰은 이보다 상위이기때문에 더 좋습니다. 위 갤럭시 A23 모델로 촬영한 사진을 보면 A53 5G 카메라 성능이 예상이 될 것입니다.

 

작년 유럽서 팔린 삼성 스마트폰 중 59%가 갤럭시A시리즈인만큼 보급형 라인업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급형 제품이지만, 모두 쿼드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옥타코어 5 나노미터 프로세서가 탑재되었고 방진방수, 삼성월렛 기능도 들어가 있으니 자급제 스마트폰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사진이나 영상을 자주 촬영하신다거나 콘텐츠를 만드는 용도로 카메라를 활용하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상위모델인 삼성 갤럭시A53 먼저 출시되면서 사전예약에 들어갔는데, 큐텐을 이용하면 빠르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