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퇴근길에 달리는 버스나 지하철에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나 영화 등을 보려고 하면 주변 주행음 같은 시끄러운 소리때문에 때로는 집중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에는 일상 생활 속에서 좀 더 집중해서 어학 공부나 클래식 음악 감상, 영화 등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이어폰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면 이어폰 음량을 줄일 수 있어 청력 보호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초기 개발된 이유를 살펴봐도 비행기 조종사가 엔진 소음에 방해되지 않고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에서 만들어 졌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무선 이어폰에도 대거 적용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비행기나 지하철 소음 등 규칙적으로 발생하는 소음을 잡는 데 효과적이라서 직장인, 대학생을 비롯해서 주부까지 찾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이나 재택근무하는 분들이 화상 회의시 사용해도 좋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소니 WH-1000XM3을 이용해보면 평소 즐겨듣던 음악은 더 선명하고 깔끔하게 그리고 신경을 거스르게 하던 주변 소리는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놀라움을 체감할 수 있어서 음악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헤드폰이기도 합니다.

 

헤드폰이라 이어폰보다는 이동 시 휴대성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크기와 부피로 인한 단점을 스위블, 폴딩 구조와 전용 하드 케이스로 일정 부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백팩 등에 가볍게 넣고 다니다가 사용하면 큰 부담 없이 휴대하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제품은 최근 출시된 제품은 아니지만, 지금 사용해도 좋을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WH-1000XM4와 비교해서 사용해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HD VOICE로 핸즈프리 통화 및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 호환으로 음성지원 기능 등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헤드를 터치해 볼륨 조절 곡 정지/재생 다음곡/이전곡 등의 컨트롤도 가능하고 외부의 사운드까지 들을 수 있는 퀵 어텐션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사용성도 좋습니다.

 

선곡이나 볼륨 조절, 통화를 할 수도 있어서 사용성도 편한데, 이렇게 손을 잠시 올려서 퀵 어탠션 기능을 사용하여 주변 사운드를 순간적으로 체크할 수 있고, 지속적으로 주변 소리를 감지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볼륨을 살짝 낮추면서 주변 소리 모드를 켜주면 되니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가벼워진 무게와 귀를 편하게 감싸 주면서도 정확하게 밀착이 될 수 있도록 저반발 이어 쿠션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추천 제품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지금 큐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