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제 곧 입학식과 졸업식이 다가오는데, 이맘때라면 선물을 해야 하는 분들이 고민을 하게 됩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 20대 초반 Z세대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심리적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은데,
그런 분들에게 있어서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제품이라면 만족할 것입니다.

소니 QN1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에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칩적용, 거기에 알고리즘의 최적화를 통해서 초당 약 700회의 프로세싱 처리 능력으로 개선이 된 제품으로 저음역대는 거의 완벽하게 소음 차단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파수 응답속도가 빠른 중고음역대도 충분히 소음 감소를 이루고 있어서 소음 차단 성능이 확실히 더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고음질 업스케일링 DSEE Extreme으로 인해서 훨씬 좋아진 음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벗으면 자동으로 음악이 멈추고, 다시 착용하면 재생이 됩니다. 물론 착용 감지 기능을 OFF 하고 싶다면 소니 헤드폰 커넥트 앱을 통해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이제는 한층 사용성이 더 좋습니다.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내가 더 이상 말하지 않는 순간부터 15, 30초, 1분 중 설정한 시간 후에 자동으로 음악 재생이 되고 자동 재생이 안되게 설정하는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해보면 일체의 조작이 필요 없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경우는 인터넷 강의뿐 아니라 모바일 동영상 시청,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용도로 두루 사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좋아서 학생부터 직장인 선물로 챙기면 좋습니다.

우리가 음악이나 영상 등을 감상할때면 중요한 것으로 외부 환경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영상이나 음악에 집중하고 싶은데 외부 소음이나 음악, 육성 등에 의해 집중력이 떨어지면 즐거움이 반감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버스나 열차, 비행기 등과 같이 기계음이 존재하는 곳에서는 더욱 그렇게 느껴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제품이 필요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그 필요성이 더욱 높아져서 음악을 들을 때도 사용하지만, 언택트 시대에 맞게 온라인수업, 교육, 재택근무 시 사용해도 편하고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화상 수업이나 화상 회의 시 착용하고 사용하면 몰입감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켜면 소음이 뚝 떨어지면서 순간 내가 공간적으로 격리되는 듯한 착각이 들어서 굳이 소리를 높이지 않아도 되니 더없이 좋습니다.  그래서 실내에서 사용할대 착용하면 더 없이 좋습니다. 주변 소음 걱정 없이 집중이 필요한 순간에 이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그러니 입학선물, 졸업선물 찾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큐텐에서 저렴하게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