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나이가 들면서 가장 관리를 한다고 하면서도 놓치는 것이 있으니 바로 건강 관리! 그러다 보니 이제는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하게 챙기고 있습니다.

 

사실 약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은 말그대로 보조역할을 하니 운동과 함께 챙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엘아르기닌 경우는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인데,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합니다.

엘아르기닌 효능 부분을 보면 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이 심장이나 모든 장기에 영양분을 공급하게 하고 혈압을 조절하여 고혈압을 또한 뇌졸중과 심장발작을 유발하는 혈전의 형성을 예방하는 혈액순환 영양제 역할을 합니다. 그러다 보니 40대 건강 관리를 위해서 챙겨 먹으면 도움이 될듯 싶더군요.

 

혈관 나이는 신체 나이와 반드시 비례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데, 혈관의 노화, 즉 혈관이 단단해지는 혈관경화로 인해 발생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해야 하는데, 산화질소는 혈관에 혈전이 형성되는 것을 막고 
혈관의 염증을 억제하는 등 혈관을 보호하는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산화질소 생성을 늘리는 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유산소 운동이고 해산물, 식이섬유 등의 식품 섭취, 보조제 섭취를 하면 도움이 됩니다.

 

엘아르기닌 경우 식품을 통해서도 섭취가 가능한데, 고단백 식품인 돼지고기 등심은 한 조각에 약 14g 정도의 아르기닌이 들어있고 닭 가슴살 역시 한 조각에 아르기닌 9g 정도를 섭취할 수 있으며 식물성 식품 중 가장 풍부하게 들어 있는 호박 씨앗은 한 컵에 약 7g의 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1일 1회 3개를 먹으면 되는데, 3000mg이라고 하니 충분히 1일 용량 커버를 할듯 싶습니다. 너무 많다고 생각된다면 조금 조절해서 1개~2개를 먹으면 어떨까 싶기도한데요. 약이 아닌 만큼 개인들 상황에 따라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주변에서도 말해서 한번 구매했는데, 90개x3병 구입해서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

 


아미노산 보충이 필요하거나 스트레스로 쉽게 피로를 느끼는 경우, 활성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만큼 30대~40대 남자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