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남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는 아동용 명품 자전거 로얄베이비(ROYALBABY) 아마도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들어봤을 것입니다. 

 

저가 아동용 자전거에 비해 고급 부품을 도입했으며, 소음방지 보조바퀴와 미끄럼방지 타이어, 친환경페인트와 마감재 등을 사용하여 우수한 디자인과 함께 상품성과 실용성을 높였기에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국내보다는 홍콩과 북경의 소황제 일명 부유층 외동자녀들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더구나 요즘처럼 자전거 타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자전거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즐길 수 있는 레포츠로 바람을 맞으며 타는 즐거움은 더할 나위 없이 크니 어린이자전거 사주고 같이 즐겨도 좋습니다.

아동자전거 경우는 인치에 따라서 아이 연령별로 다르게 타기도 하니 이를 챙기면 좋습니다.

 


로얄베이비는 3~15세를 위한 세계적인 자전거 브랜드인데요. 큐텐에서는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조립도 간편하면서도 색상이나 디자인이 예쁘다보니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기를 봐도 만족도가 높으니 어린이날 선물로 챙기면 좋을듯 싶네요. 사실 스페이스 셔틀부터 제니, 프리스타일 등 종류가 정말 많은데, 프리스타일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12인치 14인치 16인치 18인치 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선택하기도 좋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것은 유익한 유산소 운동으로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에 이렇게 습관을 들여서 타게 되면 건강 관리에 좋겠죠.

가까운 거리 이동에 편리하고 자동차 등과 비교했을때 유지비용이 부담되지 않아서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또한 자전거는 누구나 타기 쉽고, 다른 이동수단에 비해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더 없이 좋습니다. 

 

아동용 자전거 제품을 알아보는 시기는 빠르면 4살부터 시작해서 초등학생 저학년까지 찾게 되는게 보통입니다.
고학년에 되면 20인치 이상을 찾게 되어 성인과 비슷한 자전거를 타기도 합니다.

 

그래서 12인치부터 시작해서 2인치씩 커지는데, 보통 18인치까지는 아동용 자전거로 보면 됩니다. 물론 20인치를 아동용으로 보기도 하지만, 그 단계는 훌쩍 넘어가게 됩니다.

 


보통 세발 자전거가 아니라 뒷바퀴 아래 조그만 보조바퀴가 달린 두발 자전거를 살펴보게 되는데, 힘이 어느 정도 있어야 어린이자전거를 사실 끌 수 있으니 처음부터 무리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아이 키 등을 고려해서 골라주는 편이 좋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