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름철은 더운 날씨와 함께 우리를 괴롭히는 것이 있으니 바로 꿉꿉한 습도입니다.  여름철에는 습도만 덜해도 한결 견디기 편할 텐데 말이죠. 특히, 항상 습기가 차있는 공간인 욕실 즉, 화장실입니다. 

겨울과 비교하면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와 공기 중의 습도가 더해져서 들어섰을 때 쾌적한 느낌을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 화장실 팬이 있어도 내부 공기가 완전히 빠지지 못하기도 해서 관리가 필요합니다.

 

저희집은 화장실이 2개인데, 자주 청소를 한다고 하지만, 변기만큼은 매일 못하고 관리가 필요해서 가쯔 대용량 욕실 화장실 청소 변기 세정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별다른 포장 없이 박스 그대로 받게 되는데, 80개 16,090원인데, 쿠폰 써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구입 시 20개, 40개, 80개 단위로 구입을 할 수 있는데, 화장실이 많거나 식구가 많다면 대용량이 유리합니다.
이 제품은 물에 넣고 사용하는 것이라서 물을 많이 사용하면 또 넣고 사용해야 하기때문입니다.

 

얇은 비닐 포장이 되어 있는데, 이때 이 비닐 포장을 벗기는게 아니고 물에 녹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대로 물탱크에 넣어주고 사용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비닐로 덮어두어야 수분 증발을 막아서 제품 변형 없이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기 물탱크 커버를 열고 빈 공간에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넣어두면 물색깔이 점점 파란색으로 가까워지게 됩니다.

욕실 변기 밖은 물을 뿌려서 목욕때 청소를 하는데, 이렇게 파란색으로 변하고 나면 안쪽 청소에 대해서는 신경을 덜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매번 화장실 청소하는 것도 일이다 보니 일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이렇게 관리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큐텐에서 무료배송이라서 다이소 같은 곳에서 사는 것보다 대용량이라는 점에서 좋으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