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따뜻한 봄이 오기가 무섭게 여름 가전 제품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에어컨 만으로 지내기 어렵기에 샤오미 무선 선풍기 2S 제품 같은 것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최근 인기 많은 제품이라면 직류 BLDC 선풍기 제품이 인기입니다. 

이 제품은 AC모터 대신에 값비싸고 조용한 BLDC모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모터에 열이 덜 나기에 오래 틀어도 시원한 바람이 계속 나오고 소음도 적으며 전기도 덜 먹습니다.

특히, 디자인이나 기능성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발뮤다 제품과 거의 흡사한 디자인과 기능, 배터리까지 달고도 저렴한 제품입니다. 

더구나 무선도 지원하고 있어서 더 없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가격 면에서 발뮤다의 대안이 되기에 충분한 제품이 바로 샤오미 선풍기 제품입니다. 

 

물론 2세대, 3세대, 4세대 등 제품 종류도 다양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샤오미 스마트미 2S 무선 선풍기 제품은 33.6Wh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서 더 없이 좋습니다.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서 이동 역시 간편합니다. 

그래서 샤오미 무선 선풍기 라인업을 찾는 분들이 살펴보면 좋습니다. 사실 에어컨은 냉방병은 물론이고, 집안 공기를 건조하게 하기 때문에 선풍기는 가전제품으로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된다고 개인적으로도 생각합니다.

 

무선뿐만 아니라 버튼으로 조정도 가능한데, 120도까지 회전이 가능해서 방안 어디든 바람이 전달 되는 것은 물론이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다시 제위치로 헤드가 돌아와서 안전한 것은 물론 다시 전원을 켜면  마지막에 멈췄던 곳으로 헤드가 다시 돌아갑니다.

 

그리고 4단계 헤드 각도로 30 60 90 120 도 헤드 범위 조절도 가능해서 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만들어졌으며, 샤오미 제품 자체가 워낙 디자인이 세련되어서 그런지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려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용된 소재가 ABS라 화이트 색상의 제품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색바램 현상이 생기는데 그 부분을 최소화함으로 써 제품 수명도 높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친환경 소재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1세대의 경우 LED 인디케이터 탑재에 온도 센서까지 지원하며, 2세대는 4개의 버튼과 리모컨, 3세대 2S는 한글판에 220V 8자 전원 케이블, 무소음이 메리트였습니다. 그리고 4세대 제품은 이런 장점을 합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좀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4세대를 선택하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한국 국내 AS 1년 지원도 되는 제품이 큐텐에서 10만원이면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