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언택트 시대가 되면서 교육이나 업무 형태가 비대면에 맞는 형태로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그러다 보니 인강용 태블릿 PC 하나 정도 장만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텐데,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10.4인치입니다.

 

아이들이 불편함 없이 인강을 청취할 수 있도록 충분한 화면 사이즈와 준수한 성능까지 갖추고 있기때문입니다.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제품은 삼성 엑시노스 9611 / 2.3 GHz, 1.7 GHz / 옥타코어를 탑재하고 있고 안드로이드 10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10.4인치 5:3 비율 2000 x 1200(WUXGA+) TFT LCD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F1.9 밝기에 8백만화소 해상도를 지닌 메인카메라와, F2.0 밝기에 5백만화소 해상도를 지닌 셀피카메라를 지원하고 있어서 일상을 담기에 괜찮습니다

 

CPU의 경우는 엑시노스 9611이 들어가 있어서 기본적인 게이밍이나 교육, 작업에 있어서 성능적으로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어서 스마트폰 외에 태블릿 PC 제품을 찾는 분들이 이용해도 좋습니다.

 

2000 x 1200(WUXGA+)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어서 인강이나 멀티미디어 보기에 괜찮습니다. 그러니 아이들 인강용 태블릿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봐도 괜찮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 S펜은 연필 같은 그립감과 빨라진 반응 속도가 특징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무게는 7.03g이며 촉은 0.7mm로 정밀한 필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측면에 자석처럼 부착해 보관할 수 있어서 분실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필기 내용을 300%까지 확대해서 작은 글씨도 손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텍스트는 다른 색상으로 강조하거나 해시 태그를 지정할 수 있으며 빠른 검색이 가능하고 해시태그끼리 묶어서 볼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텍스트 강조 및 해시태그 검색은 Samsung Note의 기능 그대로 이용합니다.

 

4,096단계 필압으로 세밀한 필기를 물론이고 멋진 그림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니 S펜 하나만 인강을 보면서 필기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다른 제품과 다르게 삼성 갤럭시 탭 S6 Lite 강점이라면 바로 S펜인 만큼 활용성이 다양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이유때문에 다른 제품보다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과 연동성을 강화한 기능도 있어서 자동 핫스팟을 설정하면 태블릿에서 터치 한 번으로 데이터 연결을 할 수 있고 같은 삼성 계정에 등록했다면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나 문자 메시지를 태블릿에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대 8명까지 화상 통화를 지원하는 구글 듀오(Google Duo)와 기기 간 콘텐츠 공유 기능인 퀵 셰어(Quick Share)도 제공하고 있어서 인강용 외에 업무용 활용도 가능합니다.

이정도면 꽤 잘 만들어진 보급형 태블릿이라 말할 수 있는데, 지금 큐텐에서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이라면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