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봄이 되면 황사와 미세먼지 공포가 확산되고 실내 공기질 관리 필요성이 대두하면서 공기청정기 한 대 놓고 실내공기 관리를 하게 됩니다.

 

환기를 자주 시키지 못하면서 실내공기 역시 위험한데, 오염시키는 물질을 보면 난방기구나 조리기구와 같은 생활용품에서 나오는 이산화질소와 일산화탄소부터 건축자재의 포름알데히드, 휘발성유기화합물 등까지 우리 주변에 다양하게 있어서 실내공기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계절이 바뀌는 시점이 되면 많은 분들이 챙기는데, 1대로 부족한 경우에 추가 사용을 하잖아요. 그래서 자취방, 원룸 같은 공간에서 사용할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가격대비 효율성이 좋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PM2.5 수치를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활용하면 샤오미 앱으로 실시간 공기 오염 수치 확인 및 원격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미에어 라인답게 타워 형태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집 안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좋습니다.

 

제품 크기는 가로 240, 세로 250, 높이 520로 상하단으로 길쭉한 스타일로 공간 활용도가 좋습니다. 본체 측면을 보면 누르는 버튼이 있는데, 양쪽을 눌러주면 상단이 분리되고 기본 필터를 보게 됩니다.

 

13급 HEPA 필터에 3겹 일체형의 고품질 활성탄을 적용하고 있어서 세균, 바이러스, 꽃가루, 새집증후군 오염, 악취 등의 오염물질을 흡입하여 공기질 상태를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90-100nm 크기의 에어러졸 미립자까지 99.99% 제거해 주며, H1N1 바이러스 제거율 99.99%, 백색포도구균 제거 99.9X%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60도 방향으로 꽃가루나 애완동물의 털, 포름알데히드나 톨루엔 같은 유기화합물 등의 각종 오염 물질까지 빨아들여 제거해 줍니다.

교체 주기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평균 교환 주기는 6~12개월 사이이며,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선호 모드로 이동하면 작업 면적을 3~5m2에서 최대 23~40m2 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관리도 편합니다.

자동, 야간, 선호 모드 선택도 가능하고, 필터, 예약 전원, 표시등에 대한 설정, 자녀보호 잠금, 운행 이상 경고 등에
대한 설정도 가능한데, 앱과 연동 후에는 집안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컨트롤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디지털 LED 화면에서는 pm2.5 수치와 오염도에 따라 다른 색상을 표시해 주므로 현재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LED의 밝기도 조절이 가능하여 밤에 바라보아도 눈이 부시지 않고 피로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3H 제품과 비슷한 스펙임에도 저렴한 가격과 높은 미세먼지 여과율을 자랑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특히, 샤오미 공기청정기 중에서도 가격대가 착해서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구입과 유지 비용도 저렴하니 요즘처럼 주머니가 가벼운 시기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지금 큐텐에서는 6개월 A/S 지원되는 모델이 8만원대이니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