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보통 헬스장에서 퍼스널 트레이너가 운동을 끝마친 PT 회원의 팔다리 근육을 풀어주는 용도로 마사지건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가정에서 하나 정도 구매해서 격렬한 운동으로 인한 근육 피로를 해소하고 신체 연부조직을 튼튼하게 가꾸는 용도로 사용을 많이 합니다.

 

4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여 가성비 갑이라 불리는 샤오미 마사지건 A1 제품은 선수용, A2는 가정용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여기에 제품명에 E가 더해진 A2E는 헤드 수가 3개로 가짓수가 적은 편이라 가격이 더 저렴합니ㅏㄷ.

 

U자형 헤드, 플랫형 헤드, 버섯형 헤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진동 세기는 3단계, 풀충전시 3-4시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물론 가격이 좀 더 나가는 샤오미의 2세대 마사지건 경우는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인데,
가격은 피닉스 마사지건 제품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그래서 가성비를 고려하면 이 제품이 좋습니다. 

외형을 가장 고려하는 편이라면 샤오미 마사지건 제품이 좋은데,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인상적인데 1세대에 비해서는 무게가 200g 늘어나 총 1kg으로 멋스러운 외형이 좋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라면 피닉스 마사지건 A2 제품이 좋습니다.  이 제품은 크게 A1, A2로 나눠져 있는데 차이점은 헤드의 갯수와 스틸케이스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성상 디자인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외형을 가장 고려하는 편이라면 제품이 좋습니다.

 

피닉스 A1 마사지건 경우는 본체와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헤드별로 사용 용도가 다르니 부위별에 따른 마사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두 제품 차이라면 A1은 안마헤드가 6개 들어있고 알미늄케이스로 고급스럽지만, A2제품은 안마헤드가 4개 들어있고 종이박스에 들어 있다는 점입니다.

 

케이스가 종이로 되어 있지만, 실제 받아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자체로도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제품을 보호할 수 있고, 케이스를 포함한 무게도 가벼우편이라서 집안에 놓고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본체와 마사지헤드, 어댑터,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헤드는 작은 원형 헤드, U형헤드, 작은 둥근머리 헤드, 
플렛 헤드 이렇게 네가지 헤드가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사용할 게 아니라면 네 가지 헤드로도 가정에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하단을 보면 배터리 아래쪽에 전원 ON/OFF 버튼이 있어서 ON으로 옮겨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마사지헤드 돌출부분을 머즐홈 부분에 끼워넣으면 되는데, 여자가 한 손으로 들어도 무리 없는 무게라서 마사지 할 때는 한 손으로 들고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집에서 셀프 케어를 하기에 적당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큐텐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글로벌 쇼핑 플랫폼 Qoo10에서는 나만의 홈씨어터를 갖출 수 있는 영상 및 음향 기기도 인기가 많은데, 미국에서 발매된 LG, 삼성의 65인치 이상 대형TV는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세일시즌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피닉스 마사지건 구매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