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심플라이프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일상 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제품 위주로 무선제품이 많습니다. 무선 제품은 디자인이 깔끔하고 편의성이 높아 기존 유선 제품들보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관련 시장은 점점 확대되는 추세다. 휴대가 간편한 소형 전자기기부터 생활 반경을 확장시켜주는 일상 가전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뛰어난 음향을 제공하는 무선 스피커 제품들도 인기인데, 그 중에서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 마샬은 스피커 브랜드가 아닙니다. 기타 앰프를 만드는 곳인데, 기타 앰프가 기능도 기능이지만 어찌나 예쁘게 생겼는지 그 디자인을 본뜬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졌습니다. 마샬이 내놓은 블루투스 스피커도 그들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그대로 이어받고 있습니다.

 

그릴과 가죽, 그리고 필기체의 로고까지 그래서 자세히 보면 기타 앰프를 그대로 축소해놓은 듯해 아주 멋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가전 제품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는 앞면이 A4 사이즈 정도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는데, 거실 및 침실에 비치해두기 적절한 크기이며, 인테리어 용도로도 적당합니다.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경우는 4인치 우퍼 한 개와 0.75인치 돔 트위터 두 개가 탑재됐으며, 블루투스 또는 3.5mm Aux 케이블을 이용한 두 가지 입력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은 4.0, 주파수 대역은 50-20,000Hz이다. 트레블, 베이스, 볼륨 조절을 위한 각각의 노브는 제품 상단에 위치해 있고 색상은 블랙과 크림 두 가지입니다.

 

이어서 출시된 마샬 액톤2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은 전작 제품과 차이라면 블루투스 4.0을 지원했다면 이번에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함으로 스마트기기와 마샬 액톤2와의 유효 거리를 확보함으로써 10미터까지는 문제없이 압축 음원을 스피커에 전달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면서 음악의 압축 음원을 손실 없이 전송함으로써 더욱 깨끗한 CD 수준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상단에 버튼과 다이얼이 위치하는데 전작과 비교해서 달라진 점이라면 LED 패널 업그레이드로 되었고 전원 버튼 변화가 있습니다. 다소 현대적으로 바뀐 온 오프 레버가 적용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버튼이 생기면서 소스 버튼과 페어링 버튼이 하나로 합쳐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샬 액톤 2 블루투스 스피커에는 2개의 트위터와 서브 우퍼에 전격을 공급하는 D급 앰프가  장착되어 있어서 소리는 아주 풍부한 음악 청취가 가능합니다. 특히, 출력 41W 에서 60W로 업그레이드되니 사운드 느낌이 다릅니다.

 


그리고 AUX선 별도판매라서 액톤2 구매시에는 포함이 안되어 있으며 전면 하단 금속띠 추가와 나무 패널 결 변화도 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하면 마샬 액톤1 스피커 제품이 좋고 고출력이나 좀 더 세련된 디자인을 원한다면 액톤2 스피커 제품이 좋을 것입니다. 물론 제품 구매 역시 큐텐에서 할인 구매하는 편이 더 좋을 것입니다. 관부가세 및 무료배송인데, 20만원대이니 부담이 없습니다. 직구 구매 제품 중 인기가 높은 이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러니 관심을 두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마샬 액톤2 구매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