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노트북 대용으로 태블릿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여기에 페이퍼리스로 강의 시간이나 학원 등에서 필기 대신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럴 때도 S펜을 이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집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라면 노트북 사용이 많은 편인데요.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을 두고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경우는 문서 작업이 많은 편이라서 노트북을 주로 쓰는데, 태블릿을 함께 사용하게 되면 업무 생산성이 확실히 높아져,주변 사람들에게 서브 컴퓨터로 태블릿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만약 아이가 어린 자녀가 있다면 태블릿 PC를 이용해서 업무도 보고 휴식을 취하는 순간에는 영상 콘텐츠나 게임 등을 즐겨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노트북으로도 가능하지만, 아이가 직접 S pen을 들고 작업하면 그림도 그릴 수 있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때문입니다.

 

삼성전자의 가장 최신의 태블릿 모델이며 높은 스펙을 갖고 있는 갤럭시탭 s8, 플러스, 울트라 제품이라면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으니 한번 살펴봐도 좋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 사이즈를 보면 위와 같은데, 배터리 크기도 달라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펜은 3가지 버전이 동일하게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WIFI, 5G 역시 모든 모델이 지원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 S8 울트라 제품을 보면 369.9mm의 거대한 슈퍼 아몰레드 화면이 탑재된 최상위 모델로 시원스러운 넓은 화면이 인상적입니다

 

덕분에 요즘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앱을 사용할 때도 큰 화면을 이용해서 볼 수 있고,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할 때는 대화면이 주는 몰입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S펜과 함께 갤럭시 탭의 멀티태스킹 기능을 잘 활용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고 전용 키보드를 따로 구매하면 노트북처럼 사용도 할 수 있으니 탐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것입니다.

 

넓은 화면이라서 화면 분할 기능을 이용하면 강의 자료와 노트를 동시에 띄워 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직장인, 대학생이라면 눈 여겨 볼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울트라는 큰 화면 덕분에 화면 분할 기능을 통해 최대 3개 화면을 분할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슈퍼 아몰레드가 탑재된 최상위 모델이라서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고 있는데, 2960x1848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덕에 HDR 영상을 시청하기에도 좋습니다.

물론 가격대 차이가 있는 만큼 기본 모델부터 갤럭시탭 S8 플러스, 갤럭시탭 S8 울트라 선택 시 활용성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큐텐에서 할인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 구매가 가능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후기도 좋아서 빠른 배송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을 갖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