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출시 된 갤럭시Z플립4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은데요. 스펙을 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 Gen1, 메모리는 8GB LPDDR5, 내장 메모리는 256GB, 512GB 2종 중 선택, 배터리 용량은 3700mAh, 충전 속도는 25W로 전작과 동일하지만, 25W 이상의 삼성 정품 초고속 충전기로 30분이면 최대 50% 충전이 가능합니다. 

 

저희 아내도 이번에 큐텐을 통해서 갤럭시 Z플립4 256GB 자급제 기변 할인 구매를 했는데요.

 

배송도 빠르고 정말 좋습니다.

 

후기도 만족하고 기변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서 구매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잘 샀습니다.

 

힌지와 베젤이 얇아지면서 디스플레이는 꽉 찬 느낌으로 영상 콘텐츠를 보기에 괜찮습니다. 

 

상하 길이는 전작보다 3mm 줄여 일반 스마트폰 기준 최적 화면비를 제공하고 있고 후면은 5000만 화소 듀얼 픽셀(메인), 1200만 화소 초광각, 1000만 화소 망원 카메라를 포함한 트리플(3대) 카메라로 구성되었습니다.

 

전작의 메인 카메라가 1200만 화소인 것과 비교하면 카메라 화소 수가 대폭 올라서 일상 속 사진 촬영하기에 괜찮습니다. 

 

강화된 플랙스 캠 기능이 좋아서 촬영을 즐기는 분들이 좋아할듯 싶은데요. 여기에 75도와 115도 사이의 다양한 촬영 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각도 촬영도 가능합니다.

커버 디스플레이에는 포트레이트 촬영 모드가 추가되고  스마트폰을 열지 않고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고화질 후면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인 퀵샷 기능도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퀄컴 스냅드래곤 888 대비 CPU, GPU 성능이 개선된 퀄컴 스냅드래곤8+(플러스) 1세대 칩을 탑재하고 있어서 성능 향상과 함께 배터리 작동시간을 조금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아내가 만족하네요.

 

통신사와 상관없이 기기만 구매하는 자급제폰을 이용하면 약정 및 위약금이 없어서 최근 인기입니다.  이렇게 구매하면 기기변경이나 알뜰폰 요금제 사용이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구매하고 나면 스마트 스위치 연동만 하면 데이터 이동도 쉬워서 간단하게 기변 작업도 끝낼 수 있습니다.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갤럭시 Z폴드4 Z플립4 구매하실 분들이 많을텐데요. 큐텐 쿠폰 적용이나 오늘의 특가 등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