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낫싱은 투명한 후면 디자인과 LED 인터페이스 등 독특한 외관이 특징인 브랜드로 2020년 런던을 기반으로 설립된 곳으로 원래 이어폰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원플러스 공동 설립자 칼 페이(Carl Pei)가 만든 업체로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과 무선이어폰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낫싱의 첫 스마트폰 폰원은 전세계 5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원, 이어스틱은 전세계 6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총 100만대 이상 판매라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가운데, 가성비 스마트워치 제품으로 낫싱 워치 프로(nothing Watch Pro) 제품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23년 9월에 출시되어 꾸준하게 찾는 제품입니다.

 


출시 당시 CMF 이름을 단 스마트워치 워치 프로, 무선 이어폰 버즈 프로, 고속 충전기 파워 65W GaN 제품을 같이 선보였는데요. 

 

 

CMF는 가격 대비 성능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브랜드로 CMF란 이름은 색(Color), 재료(Material), 마감(Finish)의 약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낫씽 워치 프로 스마트워치 스펙을 보면 96인치 410x502 해상도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서 저가형이지만, 올웨이즈온디스플레이(AOD)를 지원하고 화면 밝기도 600니트도 꽤 밝은 편입니다.

 

 

34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일상생활 시 최대 13일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절전 모드를 켜면 최대 사용 시간이 45일까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낫씽 워치 프로 스마트워치 주요 기능은 건강 모니터링과 운동 측정이 가능한데, 심박수, 혈중산소포화도(SpO2), 스트레스 정도를 잴 수 있다. 착용자 수면 상태도 모니터링까지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운동 측정 기능을 보면 운동 시작 시 체크하면 얼마나 운동을 오래 했는지, 이에 따른 칼로리 소모량은 어느 정도인지 확인 가능하고 걷기, 달리기, 웨이트 트레이닝, 요가, 크로스핏 등 측정 가능한 운동 수도 총 110가지에 달하니 기존에 나온 플래그십 스마트워치 제품에 비해서 성능이 뒤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지원해서 운동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통화, 메시지 알림, 전화/음악 제어, 타이머, 스톱워치, 알람, 날씨, 내 전화 찾기, 원격 카메라 제어, 손전등 등을 지원하니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디자인의 시계 다이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서 외부 디자인과 함께 조합으로 사용하면 꽤 근사한 사용감을 보여주니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낫씽 워치 프로 경우 자체 전용 운영체제가 들어가 있어서 구글 앱 마켓 사용이 어렵습니다. 물론 워치 특성상 기본 앱 외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드문 편이니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84,590원](▼14%)CMF BY NOTHING 낫싱 낫씽 워치 프로 스마트워치 글로벌버전 1.96인치 IP68 방수 한국어

추천 100%, 구매 626, 휴대폰/스마트기기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