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제조사는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모두 갖춘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브랜드인 마샬 스피커 경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해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많은데, 소형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마샬 포터블 스피커 엠버튼 라인업을 한번 살펴보세요.

 

 

 

엠버튼은 기존 출시된 마샬 스피커 중에서 가장 작은 모델로서 마샬의 우수한 음질 및 디자인과 함께 최고의 휴대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휴대용 스피커 답게 야외에서의 사용이 편리하도록 0.7kg의 무게 그리고 IPX7의 방수등급을 갖추고 있어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외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서 습기와 충격에도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눈여겨 보게 됩니다. 

 

 

상단 중앙에는 버튼 하나로 전원, 재생/일시정지, 볼륨조절, 트랙이동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휴대용 스피커 제품이라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도 있으며 별도의 페어링 버튼도 있어서 상황에 따라 블루투스 연결 해제 또는 페어링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USB-C 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하며 1회 완전 충전을 하면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20분 충전만 해도 최대 5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해서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일반적인 제품과 다르게 마샬 엠버튼 스피커 제품은 전면뿐만 아니라 후면에서도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인데요. 덕분에 스테레오 및 360도 다방향 청음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기는 작아도 높은 볼륨을 지원하고 있고 블루투스 5.0 버전을 지원하고 있어서 무선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전용 앱을 설치하면 스피커 EQ 프리셋 등도 자유롭게 설정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앱을 설치하고 이용하면 좋습니다.

 

 

물론 마샬만의 기술력이 녹아있는 제품이라서 강력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가진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베스트셀러인 스탠모어, 액톤에 이어 인기 모델로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때문일 것입니다. 

방수뿐만 아니라 방진에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만큼 캠핑에서 사용할 포터블 스피커 제품으로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노마진특가★ [무료배송] 마샬 엠버튼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 Marshall Emberton: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