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언텍트 시대가 되면서 사회변화에 따른 변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접촉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회사의 업무도 재택근무가 보편화되고 교육 시장도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병행을 하면서 온라인 교육이 인기입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어지면서 그에 맞는 디바이스 역시 주목을 받고 있어서 교육용 태블릿 PC 추천 제품 하나 챙기려고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실용적인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갤럭시 탭 A9 플러스' 제품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탭 A9 플러스 경우 278.2mm 크기의 스크린에 최대 9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서 영상 콘텐츠나 게임 등을 할때 부드럽고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두께도 가성비 모델치고는 6.9mm로 얇은 수준이며 무게도 약 491g이라 작은 공간만 있으면 휴대하기에도 부담 없는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11인치 TFT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있어서 S시리즈의 OLED와 비교하기에는 그렇지만, A 시리즈의 용도 및 포지션을 생각하면 준수한 수준입니다. 5G 지원 모델도 나왔으니깐요 ^^'

 

해상도는 1920 X 1200 (WUXGA)이며 16:10 화면비를 갖추고 있어 인터넷이나 동영상을 좀 더 쾌적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데, 디스플레이 밝기도 최대 400니트까지 올릴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여기에 돌비 애트모스의 음향 기술까지 적용된 쿼드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으니 온라인 교육은 물론이고 재택근무 시 화상회의 등을 할때도 유용합니다. 물론 OTT와 같은 영상 콘텐츠를 즐기기에 더 좋을듯 싶습니다.

 


704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고 있고 충전은 15W 급인 일반 고속 충전 규격만 지원하여 완충까지 약 3시간 정도가 소요되는데,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그리고 스토리지는 64GB가 탑재되었고 최대 1TB의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삼성 덱스 기능을 통해 PC 환경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업무 문서 작업할때 유용할 것입니다. 이때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챙기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화면 녹화 기능도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중인 화면을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으니 온라인 수업 시 활용하면 유용하고 
최대 3개의 작업을 하나의 화면에서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화면 분할 기능도 지원하고 있으니 
생산성과 멀티태스킹 기능도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그러니 자녀들의 교육용 태블릿 PC 추천 제품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중국산 제품과 비교하면 가성비 부분이 애매할 수 있으나 삼성이라는 네임드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유튜브나 넷플릭스와 같은 동영상 재생 전용 기기로 활용하기에 괜찮습니다.

 


금액은 와이파이 모델이 36만8500원, 5G 모델이 41만8000원인데, S시리즈를 생각하면 거의 절반 수준의 가격입니다. 그런데, 큐텐에서 이것보다 더 좋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을 살펴보세요.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관부가세포함/무료배송 Galaxy Tab A9+ 갤럭시탭 A9 플러스 4+64GB/8+128GB SM-X210 Wi-Fi: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