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들방에 있던 벽시계 고장으로 인해서 이번에 새롭게 교체했는데, 저소음 벽시계 제품이라서 방에 놓고 사용하기에 좋더군요. 특히, 고등학생 방이라서 제일 신경을 쓴 부분은 소음입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지금 사용하는데, 만족합니다. 

 

 

큐텐에서 쿠폰 이용해서 할인 받아서 구입했어요.

 

 

꼼꼼한 포장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선명한 유리에 ABS 원형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서 가벼운 편입니다.

 


크기는 가로 24.5cm이고 두께가 4cm로 아주 크지 않고 적당한 크기로 골드 화이트 벽시계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예쁘고 좋습니다.

 


가장 마음에 든 것은 한눈에 들어오는 숫자라고 할까요? 멀리서도 누구나 보기 쉬워서 한번에 파악할 수 있어요. 멀리서도 보이고 빛에 의한 굴절 같은 것도 없습니다. 이런 벽시

 


저소음 무브먼트 적용으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침실, 사무실 등에서 소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거의 소음이 없다고 할까요?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AA건전지 1개를 넣으면 되는데, 배터리는 어느 정도 갈지 궁금하네요. 보통은 이런 시계에 사용해보면 1년 넘게 사용하니 그러니 사용하는데 있어서 걱정없어 보입니다.

 



소리없이 부드럽게 잘 돌아가는 만큼 무소음 벽시계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서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12,720원]요비월드 저소음 원형 벽시계 골드/화이트 큰숫자벽시계 거실벽시계 인테리어벽걸이시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요비월드 저소음 원형 벽시계 골드/화이트 큰숫자벽시계 거실벽시계 인테리어벽걸이시계:가구/인테리어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