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데일리 하게 편하기 입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면 맨투맨 일텐데요.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고 어떤 스타일로 코디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왠만하면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가격이 비싸면 막 입기에 불편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편하게 막입는 맨트맨 제품을 찾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이라면 막입는 베이직 맨투맨 제품으로 코튼 라운드넥 스웨트셔츠 1+1 제품을 한번 보세요.

 


겨울철 집에서 그냥 편하게 입기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금액이 너무 착해서 설마? 좋을까? 생각했는데요.

 


구입하기 전에 후기를 봐도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물론 후기에도 있지만, 단점으로 지적된 배송은 정말 늦어요. 아무래도 가격이 착하다보니 가장 저렴한 운송 수단으로 오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렇게 해서 저도 꽤 오랜 시간 후에 도착했는데요. 보시면 1+1 가격이 2만원도 안됩니다.

 


그런데, 질도 나쁘지 않아요. 부드럽고 편안한 면 원단으로 보풀이 안 생길 것 같습니다. 물론 입고 빨래도 해봐야 알겠지만요. ^^

 


재질이 아주 도톰하지 않지만, 늦가을? 정도라서 겨울에 입기에 괜찮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팔이 약간 짧은듯합니다. 그러니 이점을 감안하시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받아서 살펴보니 가성비 정말 최고 제품이라고 해도 괜찮습니다. 

 

 

[12,130원](▼70%)[위시팜]⭐1+1⭐24F/W 코튼 라운드넥 스웨트셔츠 / 남녀공용 320G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1+1⭐24F/W 코튼 라운드넥 스웨트셔츠 / 남녀공용 320G:남성패션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