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음주와 야식, 밤샘 등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잠시 나타났다 사라지는 두피 뾰루지와 다르게 지루성 두피염 이거 걸리면 지속적인 두피의 염증과 통증, 가려움, 비듬, 각질 등의 증상으로 일상에서 불편을 겪는데, 겪어 본 분들이라면 정말 말하지 못할 고통이라는 것을 알텐데요. 

 

​그런데요, 지루성 두피염 이거 그냥 무시하고 두면 증상이 심해지면 피부변형 혹은 탈모까지 유발할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물론 지루성두피염은 충분히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치료하는 것이 좋고 평상시 사용하는 비듬샴푸 역시 잘 선택하면 좋은데요.

 


큐텐에서 판매 중인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비듬샴푸 이거 꼭 사용해보라고 하고 싶습니다.

 

헤드앤숄더 샴푸 라인업은 다양한고 세분화 되어 있는데요. 비듬 지루성 두피 완화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은 피지분비가 활발한 지성인 분들이 쓰기에 좋습니다.

 

유수분조절을 함께 해줄 수 있으면서 데일리하게 쓰기에 좋은데, 머리가 막 시원한 형태 제품이 아닙니다. 시원하다고 광고하는 제품 사용하면 머리를 감고 하면 시원해서 좋은데, 시간이 지나면 가렵기는 매 한가지입니다. 아마도 사용해 본 분들이라면 이 부분 역시 공감할 것입니다. 

 

제품 텍스처 경우는 너무 번지르르 하지 않으면서도 수분감이 넘치는 산듯한 느낌으로 되어 있는데, 쫀득하다기 보다는 어느 정도 점도를 가지고 있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막 흐르는 형태는 아닙니다. 

 

건성이신 분들은 다른 라인을 써야되지 않나 싶을 정도로 머릿속까지 말끔하게 씻겨져 나가는 기분으로 일주일만 사용해도 두피 가려움이 줄어듭니다.

 

이제품은 사용하고 나면 두피가 아주 시원한 느낌은 아니구요. 모공 사이 사이 마일드하게 케어를 해주는 기분이라고 보면 됩니다.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비듬샴푸 경우는 용량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요. 사용해보면 왜 이런 비듬샴푸 추천 제품으로 입이 마르도록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실제 큐텐 구매 후기를 보시면 이런 이야기가 많습니다.

 

유분감과 푸석푸석하게 올라왔던 피듬도 진정되고 지루성 두피염 자극 받은 피부가 많이 가라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그러니 지루성 두피염 같은 것으로 두피가 가려운 분들이라면 꼭 사용해보세요.


지루성 두피염 삼푸 추천 제품을 찾는 지성인 분들이라면 TYPE은 비듬이치 샴푸 400ml 1+1 이거입니다. 지금 1+1로 판매 중이니 적극 추천합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