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철 집순이와 집돌이에게 가장 큰 소확행이라면 따뜻한 방안에서  큰 이불을 덮고 뒹굴 거리면 맛있는 것을 먹는 것입니다. 묵직한 이불 속에 쏙 들어가 TV를 보는 재미는 정말 상상만으로 행복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일까? 페북에 난리난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집돌이 집순이 수면잠옷 일명 수면잠옷 형태의 입는 후드 제품입니다. 말 그대로 방에서 콕 박혀 있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 전체를 다 덮어줄 만큼의 넉넉한 사이즈와 커다란 앞주머니가 달린 게 특징인데, 두 손을 다 넣어도 품이 남을 정도로 커다란 앞주머니까지 있어서 다양한 간식을 챙길 수 있습니다.

내부는 보들보들한 양털 재질이라서 따뜻하고 포근합니다.

사실 이불을 돌돌 말고 이방 저방을 돌아다니지만 거추장스럽고 보기에 안 좋지만,  이 제품은 전신담요 형태지만 제법 폼이 납니다.  이렇게 온몸을 감싸주는 보들보들 후드담요 제품이라서 완전 탐나는 것 같습니다. 

전신 후드 담요는 플란넬 소재로 잉크처럼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력을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프리미엄 소재로 저가 상품에 비해 털 빠짐이 적고, 원단의 밀도가 우수하다고 하니 굿!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적다고 하는데, 여기에 물세탁이 가능하고 건조가 빨라 사용이 편리합니다. 면은 벨벳 소재로 짧고 부드러운 솜털이 있는 고급 원단으로 촉감이 좋으니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이즈는 남녀 공용 사이즈로 넉넉한 사이즈이고 후드 앞부분에는 포켓이 달려있어 잡동사니 휴대가 가능하고
후드 부분에도 플란넬 소재가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게 깜싸주기에 굿!!

 


부드러운 벨벳 소재로 촉감이 좋아 하루 종일 착용해도 좋으니 집돌이 후두잠옷 제품으로 챙기면 좋겠네요.  사용 후기를 봐도 만족도 역시 좋은 편입니다.



입는 후드 전신담요 제품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