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도로에 보면 출퇴근용으로 취미로 전동킥보드 타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이것이 많은 분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데는 자전거처럼 조작법도 쉽고 오토바이만큼 속도는 빠른 데다 편리하기까지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전동킥보드가 대세로 자리 잡은 이유는 첫째로 차체 폴딩을 통하여 차에 싣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지고 다니기 쉽게 소형화가 가능하다는 데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공유 서비스가 있다고 하지만, 레저용이나 출퇴근 용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샤오미 나인봇의 본격적 진출로 이어진 구입 가격 하락으로 인해서 과거와 다르게 아주 고가가 아니다 보니 구매해서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해를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적 운행 수단이라는 점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은데, 샤오미 나인봇 맥스 G30 MAX 제품이라면 이런 여러가지 요소를 충분히 갖추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내구성이 좋고 최대 거리가 65Km에 정격출력도 350w로 힘이 좋으며 등판각도 20% 정도라서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실란트 도포된 튜브리스 10인치 타이어라서 확실히 힘도 좋고 차원이 다른 마감과 퀄리티를 제공하면서도 디자인도 예쁜 편입니다. 

 

타이어가 얇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데, 이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8인치보다 10인치를 찾는 이유입니다.

후륜 파워로 인해서 등판이 필요한 공간에서 기존 동급 출력 제품보다 더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최고속 30km (국내정발 25km)이니 속도면에서도 아쉬운 부분이 없습니다. 

 

여기에 배터리도 551Wh라서 용량도 크다보니 스펙상 정말 좋습니다. 물론 무게도 19.0kg으로 가볍지 않지만, 그만큼 무게감으로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자동차도 그렇지만, 무게가 가볍다는 것은 이동은 편리하지만, 주행에 있어서 안정감이 떨어질 수 있으니 상관 관계로 보는 편이 더 좋을 것입니다.

 

주행 모드는 절약(Eco), 일반 드라이브(D),스포츠모드(S)가 있고 전원 버튼을 두번 클릭할때마다 바꿀 수 있으며 
5초이상 같은 속도로 진동이나 충격없이 달리면 자동으로 알아서 크루즈 모드로 진입하니 주행하기가 좋습니다.

 


이 외에도 단로보호, 과전류보호, 과충전보호, 과방전보호, 온도보호, 전압부족 자동휴먼 등의 기능이 있고 3A 퀵차지/6시간 풀충전이 되며 동력 회수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행중 브레이크나 악셀을 놓은 상태에 따라 일부분의 동력을 회수하여 전동력으로 전환, 주행거리를 증가시키는 기능까지 있어서 정말 매력적입니다. 

 


물론 장점만 있지 않습니다. 서스펜션이 없어서 노면을 좀 타는 특징이 있는데, 이 부분만 감안을 한다면 전동킥보드 추천 제품으로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국내 공유킥보드 제품 모델이 이정도 스펙을 갖추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안정적인 주행부터 대용량 배터리는 실제 라이딩 시 중요한 요소이기때문입니다.

 


물론 평소 주행하는 거리 상황을 먼저 생각해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지만, 어떤 길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주행하기에는 10인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큐텐에서 쿠폰 적용하고 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