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봄이 다가오면서 집안 청소를 해야 하는 분들에게 있어서 진공청소기 제품 하나는 필수입니다. 최근에는 가볍게 사용하는 제품과 다소 무게감은 있지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을 다 구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샤오미 진공 무선 청소기 라이트 제품이라면 부담없이 가지고 청소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실제 생활에 사용하다 보면 사용하는 툴이 정해져 있는데, 이 제품은 꼭 필요한 구성품으로만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먼지통이 하단에 장착되지 않고 일자형으로 만들어져있어 들어보지 않아도 가볍다는 느낌이 전달되는데,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 컬러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보통 확장 로드와 브러시를 연결하고 본체를 들고 청소할때면 묵직한 느낌을 손과 손목이 받게 마련이지만, 이 제품은 그렇지 않고 가벼워서 여성분들이 들어도 손목에 대한 부담이나 피로가 없습니다.

 

작고 가벼운 몸을 가지고 있지만, 흡입력은 스펙도 부담없이 사용할 정도는 되는데, 최대 흡입력 설정을 하면 약 50에어와트의 파워를 제공하고 10kPa의 흡입력으로 청소하게 됩니다. 프리미엄급 제품에 비교하면 아주 높다고 할 수 없지만, 가볍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괜찮습니다.

 

스펙상으로 2,500mAh 용량의 배터리는 완충 시 최대 45분 사용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흡입력을 강하게, 약하게해서 사용해보면 약 30~4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청소할때는 일반 모드만으로도 충분하며, 키보드의 키 캡과 같이 좁은 틈 사이에는 터보로 변경하면 조금 더 확실하게 먼지가 빨려 나옵니다.

 

고속으로 회전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여 반영구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며 청소 시 흡입력 또한 들쑥날쑥하지 않도록 에너지 효율을 최적으로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소음 같은 경우 늦은 저녁에 사용해될 만큼 정숙한 부분도 특징입니다.

 

청소를 하게 되면 1차적으로 사이클론 타워 미세 다공성 필터를 통과해서 비교적 큰 먼지를 걸러주며, 2차적으로 스펀지 필터를 사용해서 통과되며 마지막으로 초미세먼지 크기인 0.3um 입자까지 걸러주는 고효율 헤파 필터를 적용하여 한번 먼지통 안에 들어간 이물질은 다시 외부로 배출되는 것을 최소화해줍니다.

 

멀티 브러시를 본체에 직접 연결할 경우 길이가 짧아 테이블 위와 키보드 등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납작하게 생긴 틈새 노즐 장착하면, 좁은 틈새와 같은 곳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소파 등 틈새 청소를 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직접 물걸레를 들어야 제대로 꼼꼼하게 닦을 수 있지만 이 정도만 해도 한결 깔끔하게 됩니다.

 

거치나 쓰레기를 비우는 방식 등 몇 가지 아쉬운 점들이 있지만, 가격 대비 성능을 본다면 샤오미 라이트 무선청소기 제품은 전체적인 디자인과 성능, 가벼운 무게와 상대적으로 적은 소음을 가지고 있어서 가볍게 들고 사용하기에 좋으니 원룸이나 부담없이 사용할 세컨 무선청소기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큐텐에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을 갖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