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건강은 많은 개개인이 인지하는 부분이나 각자가 지켜나가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는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개인의 생활 습관을 바꾸기 어렵다면 이를 좀 더 쉽게 챙길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치아 미백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이라면 흡연과 카페인 섭취를 줄이는 편이 좋고 영구치가 손상돼 사라지는 경우 다시 되돌릴 방법이 없기에 치아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전동칫솔 사용을 많이 하는데, 구강 건강 브랜드 오클린(Oclean)이 출시한 AI 스마트케어 음파 전동칫솔 Xpro 제품이라면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에 괜찮습니다.

오클린 Xpro의 최대장점은 사용자의 치아 상태에 따라 20가지 맞춤 양치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분으로 32단계로 강도를 조절해가며 분당 4만 2천회 진동하면서 클렌징, 미백, 안마 등 다양한 세부 기능으로 구강 건강 유지를 돕습니다. 쉬지 않은 빠른 진동은 제품의 기본기에 해당하며 직접 사용해보면 정말 상쾌한 기분은 여전히 지울 수 없습니다.

 

특히, 한 번 충전하면 최대 30일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전동칫솔 추천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샤오미 음파 전동칫솔 오클린 Xpro 디자인을 보면 꽤나 유려한 편으로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슬림하고 길다는 느낌을 가지게 되는데, 슬림한 곡선라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려한 디자인이 한 몫을 합니다.

손잡이부터 버튼 그리고 LCD 디스플레이까지 지원을 하며 칫솔모와 연결되는 마감까지도 일체형이라서 좋은 그립감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게 됩니다.

압력 감지 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칫솔모에 있는 센서를 통해서 압력 데이터를 모으고 전용 앱을 통해서 작동시간, 
커버구역 그리고 압력까지 알려주면서 적절한 압력을 이용해서 양치했는지 피드백을 제공해주니 자연스럽게 올바른 습관도 만들어 줍니다.

버튼 바로 위에 있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설정 변경을 지원을 한다.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주요 기능들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직관성도 갖추고 있는데, 이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변경할 수 있는게 진동의 세기, 양치 시간 그리고 양치 모드 등입니다.

양치 모드의 경우 세정, 미백 그리고 마사지 모드를 지원을 하는데, 각 모드에 따라 진동의 주기나 세기가 달라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면 좀 더 디테일한 판단 데이터를 볼 수 있는데, 양치한 시간뿐만 아니라 내부에 탑재된 6축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통해서 8개 구역으로 나눠진 치아들이 꼼꼼하게 닦였는지를 알려줍니다. 이렇게 8개 구역에서 사용한 시간대까지 제공하니 올바른 양치질을 하는데 있어서 좋은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1m 이상의 물에 30분 이상 버틸 수 있는 IPX7 방수 성능을 탑재하고 있으니 물이 있는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언제 어디서든 내게 알맞은 치아 관리를 받으며 구강 건강을 지키고 싶은 사람이라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특히, 고가의 브랜드와 비교하면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6만원대 제품으로 이정도면 나름 가성비가 좋은듯 싶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