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이유는 여럿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것과 부담스러운 가격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스마트워치보다 비싼 아날로그 시계도 무수히 많고, 저렴한 스마트워치도 많아졌지만 아직까지 평균적으로 보면 가격이 부담 없는 정도는 아닌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부담 없는 가격대에 기능이나 성능도 부족하지 않는 제품을 찾게 되는데, 그중에서 하나가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제품입니다.

 

어메이즈핏은 샤오미 미밴드의 제조사 화미(Huami)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로써 타 스마트워치 대비 오래가는 배터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입니다.

 

어메이즈핏 GTS2 미니 제품은 중국에서 출시된 GTS2의 저가형 버전으로 2.5D 글래스 커버가 있는 1.55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는데, 네모 형태의 시원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통화가 된다면 조금 편리함은 있겠지만, 약 20만원 가량의 GTS2와 차별화 되게 큐텐에서 약 8만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여기에 쿠폰을 적용하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실외러닝, 러닝머신, 실외사이클링, 실내사이클링, 걷기, 실내수영, 실외수영 ,줄넘기, 요가, 자유운동, 로잉머신, 등산, 배드민턴, 실외트레킹, 경보 등 70개 이상의 다양한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서 운동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심박수를 모니터링 해주는 심박 센서를 갖췄으며 혈중산소포화도, 스트레스, Spo2, 호흡 등의 측정도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10만원 아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220mAh이며 일반 사용시 최대 14일 사용 가능하고 기본 워치 모드를 이용하면 최대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GTS와 GTR을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높은 만족감을 느끼는 만큼 이 모델 역시 괜찮습니다. 샤오미 GTS2 미니는 고급 스마트워치에 있는 AOD 기능도 지원합니다. AOD 기능은 Always On Display로 늘 켜져 있는 화면을 말하는데, 기본 화면이 꺼지고 난 뒤 저전력 시계화면이 계속 켜져 있는 것을 말합니다.

아무래도 시계(날짜/요일 등)를 보기 위해서는 기본 기능으로 AOD 기능체크를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 제품은 고급 스마트워치에서 볼 수 있는 AOD를 기본 탑재하고 있어서 기본에도 충실합니다.

 


스포츠 모드의 종류가 많은 전용 앱과 배경화면의 변경 용이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고 GPS 내장이라서 활용성이 많은 제품입니다. 여기에 밴드의 편리함도 잘 갖추고 있으 AMAZFIT GTS2 MINI 제품을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