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가 크면 클수록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족이 함께 또는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찾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콘솔게임기기입니다.

따지고 보면 콘솔게임기는 오래전에 나왔지난, 집콕을 해야 하는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다 보니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시리즈 X/S 출시에 사람들 관심이 많습니다.

 

그런데, 두 신작 콘솔 기기의 출시에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콘솔게임기가 있으니 바로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2020년 닌텐도 스위치는 신규 콘솔기기가 발매되었음에도 미국에서 10월에만 7만 대가 넘는 판매량을 올렸고,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기로 기록하고 있으니 그 인기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20년 10월까지 23개월 동안 미국에서 콘솔 중 가장 많이 팔렸고 지난해 일본 콘솔 판매량의 87%를 가져갔습니다. 국내에서도 한동안 구매 대란을 일으켰는데 이는 코로나 여파가 있었습니다.

 

시리즈 특유의 왁자하고 신나는 멀티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한 기기에 최대 4쌍의 조이콘을 연결해 8인이 로컬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경우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고 나이가 어린 자녀가 있다면 함께 플레이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힘들었던 2020년을 잔잔히 위로한 힐링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역시 인기 게임 중 하나인데, 동숲은 갑자기 튀어나온 신작이 아니라 이전에도 닌텐도의 게임기인 닌텐도64, 닌텐도DS, Wii 등을 거쳐 꾸준히 출시된 바 있는 19년 전통의 시리즈입니다.

그런데, 그래픽·애니메이션·사운드의 대대적 개선을 통해서 기존과 사뭇 다른 재미를 주다보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보면 동숲은 최근 출시된 게임 중 대표적인 힐링 게임이자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럴 분들이라면 최근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선택하는 편이 좋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보다 배터리 타임이 좋아져서 괜찮습니다.

이 에디션은 인기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콘셉트로 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 기기로 파스텔톤의 귀여운 게임 이미지로 정보 공개 당시부터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기기 생산에 차질이 생기며 물량이 부족해 한정 판매 상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판매점에는 유저들의 긴 줄이 늘어섰으며 일부 업자들은 오픈마켓 등에 제품을 2배 이상의 가격에 내놔 빈축을 사기도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게 쉽게 구매하기는 어렵다 보니 잘 찾아서 구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면 가격은 저렴한 것 처럼 보이지만,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본체만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팩 패키지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본체 구매 후 따로 구매해도 되는 부분이라서 굳이 그럴 필요없습니다.

 


특히, 게임팩은 중고 장터에도 많이 나왔으니 본체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지금 큐텐에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본체만 판매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닌텐도코리아 정식AS가능하고 국내 배송이라서 큐텐 쿠폰만 잘 사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단,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코드 구매하면 추후에 중고거래가 어려우니 게임팩은 되도록이면 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즐기다가 중고 거래로 다시 판매할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제품 패키지로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