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제 방학이 곧 끝나는데요.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야 하는 분들이라면 간식 생각을 많이 하잖아요. 그런 분들이라면 달콤한 맛에 푹 빠질 수 있는 당일생산 팝핍 수제도너츠 5종 제품을 만나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택배가 도착해서 열어보니 예쁜 도넛이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사진으로 보이는 것을 15개인데요. 정섬스럽게 담겨져 있습니다. 

 

 

딸기맛 필링, 바바리안맛 필링, 라즈베리맛 필링, 망고맛 보스톤, 크런치링 등 5종류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안에 필링이 들어가 있어요. 안에 필링이 가득 들어간 형태는 아닙니다. ^^

 



시중에서 판매하는 도너 전문점에서 사먹어 보면 금액이 부담이기도 한데, 팝핍 수제도너츠 경우 가격이 착합니다.

 


특히, 당일생산해서 배송해주는 방식이라서 빵이 맛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슈가파우더가 듬뿍 묻혀 있는 빵을 보니 저도 바로 먹어보고 싶네요.

 


제품이 도착했을 때 바로 먹으면 빵이나 쨈 모두 풍부하게 느껴지는데요. 빵의 부드러움과 쨈의 달콤함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낱개 포장이 아니어서 보관은 좀 불편하지만, 개별 비닐 봉투에 넣어서 보관이 가능하니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개당 가격을 보면 1000원이 아니니 아주 저렴한 도너츠 한가득 구입해 보는 것도 좋지 않나 싶어요.

 

우리 둘째도 정말 맛이 좋다면서 앉은 자리에서 2개나 먹었습니다. 그러니 아이 간식 등으로 챙길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세요.

 

금액도 착해서 부담이 없어요.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당일 생산! 수제 도너츠(총 15개입/5가지 맛):식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