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땅을 지키는 우리 농민분들의 피와 땀의 결실을 거두어 만든 우리쌀은 우리 식탁에서 없어서는 안될 상품인데요.그 중에서 맑은 물, 푸른 숲 장흥에서 재배된 전남 대표은 꾸준하게 인기를 얻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사실 전라도라고 하면 우리나라 대표 곡창지대잖아요. 그만큼 쌀에 있어서는 자신이 있습니다.   

정남진 새청무 백미 10kg 20kg 제품은 전라남도에서 재배되는 쌀 품종 중 하나인데,  전남농업기술원에서 청무 품종과 새누리 품종의 장점은 결합하고, 단점은 보완하여 개발한 품종입니다. 

전라남도의 토지 및 재배여건에 맞추어 7년 동안 개발한 국내산 단일 품종 쌀인데요. 보시면 쌀알이 투명하고 단단합니다. 

 

그리고 또한 밥을 지으면 찰기가 돌고, 윤기가 흐르며 식감이 쫀득한 것이 특징이라서 먹어보니 좋습니다.

 

주문 당일 도정해서 보내주는데, 큐텐에서도 아주 인기입니다.

 

가격도 착해서 그런지 후기를 보면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구매 후기가 1000건이 넘었습니다. 

밥을 했는데, 윤기가 자르르 한 것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부서진 쌀알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쌀알도 단단하고 밥알이 투명하고 맑아 식감이 좋이 집에서 먹기에 좋습니다.

 

집밥을 만들어 먹을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햅쌀을 이용해서 요리를 만들면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22년 햅쌀 무료 배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좋습니다. 

 

최근 트렌드라고 한다면 집밥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우리땅에서 난 좋은 쌀인 정남진 새청무 백미 10kg 20kg 햅쌀 같은 식재료를 활용해서 맛있는 먹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큐텐에서 쿠폰 적용도 하고 하면 정말 저렴하기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