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쌍방향 소통을 하는 유튜브를 비롯해서 OTT 등 우리의 일상에서 즐겨야 할 콘텐츠가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그런데, 태블릿, 휴대폰 등으로 보려고 하면 손으로 들어야 하기도 해서 손목도 아프고 너무 근거리에서 보다 보니 눈도 안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요즘은 스마트폰 거치대 제품 하나 정도 구매해서 사용하는 분도 많은데요. 그런 분들에게 스타일씨에서 주문한 가성비 좋은 D22 스마트폰 태블릿 스탠드 거치대 각도조절 WBA0292 제품을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하판 소음 및 스크래치 방지용 패드가 동봉되어 있으니 조립 시 바닥 하판에 이것을 붙여주면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판을 놓고 그대로 위에 부착하면 깔끔하게 붙이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러면 미끄럼 방지는 물론 바닥 스크래치도 방지할 수 있어요.

 

스탠드 기둥을 돌려서 끼우는 형태로 간편한 분리 조립이 가능한데요. 저희 집에서는 최대 높이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때 연결볼트 2개를 이용해서 끼우면 되고 마지막 3번 봉만 거치대 연결 부분으로 최상단에 놓으면 됩니다.

 

그렇게 최상단에 지지대 스프링 부분을 넣으면 바로 조립이 끝납니다. 

 

이때 접이식 고정대에 있는 지지대를 연결해주는 부분인데, 너트를 돌려서 먼저 풀어주고 너트를 원형볼 안에 넣고 다시 돌려서 지지대와 한 몸이 될 수 있도록 고정하면 튼튼하게 지지를 해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가로 최대 25cm로 늘어가기에 4~12.9인치 모든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거치대 안 쪽에는 고무패드가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플릿이 미끌어지지 않게 해주고 기스가 나는 것도 방지해줍니다.

 

생각보다 묵직한 편이라 핸드폰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거치대 활용을 하기에도 좋은 제품으로 지지대 스프링으로 원하는 각도 조절도 가능하니 각도 조절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이패드 스탠드 거치대 제품 찾는다면 이렇게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핸드폰은이야 무겁지 않아서 오래 들고 있지만, 아이패드는 상황이 다르잖아요. 그런 점에서 가성비가 좋은 거치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OTT 등 콘텐츠를 감상하기 위해 한손 또는 양손은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항상 들고 있었어야 하지만 이것만 있으면 양손은 자유롭게 눈은 즐겁게 몸은 편하게 만들어 주니 좋습니다.

 

여기에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해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고, 사용자 패턴에 맞춰 편안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헤드 부분은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어 안마의자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물론 측면에는 충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어서 충전하면서 보거나 사용도 가능합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금액도 2만 원 대라서 가성비 스탠드 거치대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그리고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을 기입하면 500원 적립부터 시작되니까 (기입 당사자와 적히는 분 양쪽으로 500원씩 적립된다.)

스타일씨 추천인 셀러코드 : gyoil

https://m.site.naver.com/1dIVX

 

gyoil님이 쏘는 할인 쿠폰🎉🎁

사라지기 전에 다운 받아보세요!

www.stylec.co.kr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