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모님 선물은 물론이고 일상 속 힐링하기에 좋아서 안마의자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막상 구매하려고 보면 체험할 수 없는 경우도 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지고 보면 회사원이나 주부 등 어깨, 팔, 목, 허리 등 통증은 평상시 일하면서 가장 느끼기 쉬운 증상이라고 할 수 있어서 관리가 많이 필요한데, 이때 집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아서 온 가족이 좋아하는 가전 중 하나입니다.

 

사실 이런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스트레칭을 하면서 운동하고 하는게 좋고 반복적인 행동이 지속되지 않게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이런 통증도 가볍게 생각해선 안되니 바로 풀어주도록 하는 게 좋은데, 그럴때 활용하기에 이만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안마의자 제품에 대해서 잘 아는 분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는 1티어가 일본 파나소닉 또는 호주 오심 제품이고 그외에 국내 기업으로는 코지마, 바디프렌드, 휴테크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안마의자 하이앤드는 '파나소닉' 할 만큼이나 유명합니다. 디테일하게 진짜 안마해주는 느낌, 기술력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1969년부터 연구를 시작했고 1980년대 후반, 일본에서 최초로 판매된 전기 안마기인 옴론을 출시하면서 시장에 진출했기때문에 기술력 부분에 있어서 모두가 인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1990년대에는 기술개발에 집중하여, 선진 기술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그 결과로 1996년에는 일본에서 최초의 3D 안마의자 리얼프로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면서 국내에서도 아는 분들이 많이 아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직접 매장에서 비교 체험 후에도 많이 결정하는 이유기이도 합니다. 

 

안마의지 신제품 구매하려고 하는 분들도 있고 S급 리퍼가 저렴하게 나오면 이를 구매하려고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이상한 것은 S급 리퍼 인데,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한 것입니다. 

그런데, 이 리퍼 제품은 생각을 해보셔야 합니다. 보통 마트, 전자매장 등에 보던 전시제품을 비롯해서 호텔, 숙소, 렌탈료 미납으로 회수되면 외관을 교체 후 판매하니 겉은 멋진 S급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B급이나 A급은 없어서 왠만하면 리퍼보다는 돈 주고 새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은 바로 롤러 때문인데요. 사용하다보면 부하가 걸리고 그래서 시간 좀 지나면 약간 유격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는 S급 리퍼라고 하지만, 대부분 1년 이상은 사용한 제품이 많습니다. 그러니 이왕 구매하려고 하면 이 부분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파나소닉 안마의자 제품처럼 직구와 국내 정식 수입사 제품 구매 시 고민하는 것은 바로 A/S입니다. 이 부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A/S를 받고자 하면 국내 정식 수입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불편하지만 감소하고 올케어 서비스 등을 가입하고 쓰겠다고 하면 직구 제품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 올케어 서비스를 안 하시면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103 같은 고가의 제품 수리 시 비용이 많이 나올 수 있으니 무조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을 고민하지 않는다면 병행 수입 형태인 직구 제품을 또 구매해야 하는 상황도 생길 수 있습니다.

 

사실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103 같은 최신 제품이 아니라도 파나소닉 안마의자 가격 때문에 직구 선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국내 경우는 거의 2배 차이가 나기때문에 꾸준하게 해외직구 제품을 선택하는 분들도 있기때문입니다.

 

물론 해외직구 제품 구매는 일본 가전제품으로 100V 전용 제품이라서 프리볼트 제품이 아닙니다.그래서 돼지코만 끼우고 사용하면 안되며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1KW 이상의 100V 전용 변압기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큐텐 구매 시 풀케어 서비스 신청을 하면 1KW 변압기 무료 증정도 하니 이 부분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의견을 보면 변압기야 설치할때만 신경쓰이지 그 이후에는 아무 의미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니 구매 시 선택은 본인이 충분히 알아보고 안마의자 비교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비교해서 파나소닉 안마의자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정보를 드리면 22년 11월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103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3D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더욱 현실감 있는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어서 더욱 정확한 마사지가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에게는 제격입니다.

3D 마사지 기능으로 마사지 헤드의 깊이와 속도를 조절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근육과 인대 조직을 깊이까지 자극하여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제로중력 기능도 있어서 몸을 완전히 누운 상태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데, 이때 무게중심을 분산시켜 체액순환을 돕고, 체액순환의 원활함으로 인해 마사지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서 등 , 허리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선택해서 피로를 풀 수 있고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지원하기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조작할 수 있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다양한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터치 스크린 외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일 것입니다.

 

직구와 국내 비용 비교 하려고 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대충 큐텍 직구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103 구입 비용을 계산해보면 약 470만원 + 관부가세 47~50만원 + 배송비 서울 및 경기지역은 무료 그외에는 확인 + 지역 구분없이 35만원 a/s케어서비스 비용이 들어가니 약 550~570만원 정도가 들어갑니다. 그러니 국매 판매 금액과 비교하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층간 소음 걱정이라면 같이 판매해는 층간소음 방지 매트 역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민감한 분들도 많아서 가장 확실하게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밤 10시 이후는 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렌탈보다 구매 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또한, 국내에서 생산하는 모델은 별로 없고 대부분 중국 공장에 오더해서 납품 받는다는 점에서 보면 파나소닉 안마의자 직구 제품이 AS과 변압기 설치 등의 불편함을 있지만,
제품 자체로만 보면 선택이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런 이유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선택했을 것이기때문입니다. 다만, 할인 행사, 카드 할부 등을 고려하면 때로는 아주 좋은 조건이 나오기도 하니 구매할 분들이라면 비교하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세상 어떤 제품 구매도 무조건이라는 단어는 붙이기 쉽지 않잖아요.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