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군더더기 없이 심플 깔끔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보관할 때 셀프스탠딩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은 샤오미 무선 물걸레 청소기 유핀 SWDK-D260 제품 하나 있으면 물걸레 청소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무선과 결합된 제품이 있다고 하지만, 한국 특성의 마루문화에서 마루를 제대로 닦는 것이 어렵잖아요. 그러다 보니 아예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유핀 제품은 무선 방식이라서 충전해서 사용하니 선걸림도 없어서 편하고 막대를 곧게 세워 셀프 스탠딩을 하면 조명이 꺼지고, 막대를 잡고 각도를 조절하면 자동으로 조명이 켜져서
구석진 곳도 밝게 보면서 청소하니 좋아요.

 

샤오미 무선물걸레청소기 사용하면 상단에 점 표시로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램프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하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고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때문에 청소 시 손목 부담도 없습니다.

 

상하좌우 자유로운 방향전환과 사용감이 좋다고 할까요?

 

 


그리고 보시면 전원을 켜고 끄고, 물분사 2가지 버튼만 사용하면 되는데, 일체형 원터치 컨트롤러 장착으로 조작 방법이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 하나 있으면 아내, 남편 누구나 사용해서 깨끗한 집을 만들기 쉽습니다.

 

특히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강력한 물 분사가 되기때문에 걸레를 빨리 않고 물 마르지 않게 하면서 마루를 촉촉하게 닦아낼 수 있어서 한국 마루와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그렇게 사용하다가 물이 부족하면 계량컵에 물을 담아 넣어주면 되는데요. 물이 없다고 작동에는 전혀 문제되지 않으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바닥재 손상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엄지척!!

 

미세먼지로 인해서 집안 환기를 제대로 못 시키는데요. 환기 후 마루에 있는 미세먼지 제거에 있어서 물걸레청소기 만큼 유용한 것도 없잖아요.

 

그러니 손보다도 강력하게 묶은 먼지를 시원하게 닦아주면서 마루를 관리한다면 속이 다 시원할 것입니다.

 

 

2000mAh 배터리 장착으로 완충하면 최대 60분 사용 가능하니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여유롭게 온 집안 청소할 수 있으니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큐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