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 SE3 출시가 되면서 이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2017년에 처음 출시된 아이폰8과 흡사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서 애플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 살펴보기에 좋습니다.

4GB 램 장착, 물리 홈버튼에 터치ID를 지원, 60Hz(헤르츠) 화면 주사율, 4.7인치 LCD(액정표시장치)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위, 아래엔 약 1.5cm 두께의 커다란 베젤(테두리) 2000mAh 정도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5세대이동통신(5G) 기술 지원도 합니다. 물론 자급제폰 구매하면 LTE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7형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올 만큼 작으며 애플 로고가 박힌 후면 유리, SE3 경우는 플래그십 라인인 아이폰13의 모바일애플리케이션(AP)과 동일한 A15 바이오닉 칩이 탑재되거 게임을 해도 매끄러운 편인데,
다만 배터리 용량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카메라는 전작과 동일하게 후면 1200만 화소 단일 카메라, 전면 7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는데,  뛰어난 이미지 처리 기능을 갖춘 A15 바이오닉으로 빛이 밝은 곳에선 뚜렷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지만, 어두운 환경에서 다소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야간 촬영보다는 주간 촬영을 많이 하는분들이 살펴보면 좋습니다.
하지만, 후면 1200만화소 카메라는 인물사진에 강한편이라서 셀카를 촬영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데, 인물사진에 강한 애플답게 명암과 윤곽 디테일에 초점이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구형폰 디자인+최신 프로세서 조합이라서 게임을 즐기거나 사진 촬영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볼만 합니다. 리뷰들을 봐도 다양한 고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기때문입니다.

 

지금 큐텐에서 쿠폰 사용해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