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19 사태 이후 홈카페 열풍이 불면서 한 잔을 마시더라도 더 맛있고, 특별한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깔끔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스타벅스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자주 못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타벅스는 원산지별로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리저브 매장이 좋은데, 그맛이 독특하잖아요. 이런 분들이라면 굳이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홈카페로 즐길 수 있는 캡슐 이용도 많이 할텐데,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100 캡슐 골라담기 상품으로 해결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스타벅스는  그 커피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개인별 취향이 다르다 보니 자신에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는 것도 즐거움입니다. 특히, 네스프레소와 돌체구스토가 캡슐커피 시장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이를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호환 캡슐 역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보면 스타벅스를 비롯해 라바짜, 일리, 로르 에스프레소 등 유명 커피 기업들이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시장에 들어왔다는 것은 소비자로써는 반가운 일입니다.

 

구입을 위해서 대형쇼핑몰을 비롯해 가깝게는 마트에서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방문해보면 가격이 생각보다 높은 편이라서 가격적인 매리트 때문에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합니다.

그래서 네스프레소 머신을 쓰고 있다면 굳이 네스프레소 캡슐이 아니어도 이제는 집에서 호환 캡슐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전제품은 a/s 문제 때문에 직구보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산다고 하지만, 기호품은 그런 a/s를 받을 일이 없어서 최대한 저렴하게 직구로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특히, 100 캡슐이라서 다양한 맛이 있어서 골라담기에 좋습니다.

 

카페가면 1잔 마시려면 4천 원 이상 줘야하지만, 이렇게 구매하면 가격이 1잔에 약 500원 정도라서 경제적입니다. 더구나 큐텐 직구는 국내에서 쇼핑몰을 이용하듯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러니 스벅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성비로 최고급 커피를 집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20 캡슐 골라담기 직구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