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중국 가전업체들이 틈새 제품으로 우리나라 가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데,  TV·휴대폰 등 우리나라 업체 브랜드가 강한 분야보다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빠르게 침투하고 있고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특히, 손목에 차고 다니는 가벼운 스포츠 밴드인 미밴드 부터 로봇청소기 제품은 꾸준한 인기입니다.

 

그중에서 유리창 청소를 보다 쉽게 할 샤오미 유리창 로봇청소기 제품이라면 10만원대 제품이지만, 나름 인기를 얻고 있어서 꾸준한 수요를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물이 아닌 강력한 극세사 걸레로 청소해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오염물을 신속하게 닦아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 그래서 극세사 걸레도 5세트로 10개나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유리창 로봇청소기 제품은 청소를 위해서 별도의 리모컨을 지원을 합니다.  IR 방식으로 지원을 하고 리모컨을 눌렀을때 빠른 동작은 하지 않지만,  좀 더 손쉽게 청소를 시킨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추락 방지를 위해서 안전선을 갖추고 있어서 이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걸레에 물을 충분히 묻힌 후 바닥면의 두개의 원형 휠에 껴서 사용하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3800pa 초강흡력 2배청결 청소를 하게 되니 유리창에 있는 먼지 청소 하기에 좋아보입니다. 

사실 창문이 먼지로 더러워도 나가서 닦기는 위험한데, 고층아파트는 더 위험해 바깥 창문은 한번도 닦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이 제품은 드라마틱한 결과는 없지만, 만족도 측면에서 보면 꽤 높습니다.  

 

유리창닦이 청소할 때 이용하면 효율성이 좋으니 편하게 청소할분들이라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큐텐에서 10만원대로 판매 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세요. 

샤오미 유리창 로봇청소기 구매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