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칼로리 낮아 여성들에게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오뚜기 컵누들, 요즘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오뚜기 컵누들은 기존 컵라면 대비 칼로리가 낮은 제품으로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이라서 맛도 좋아요. 특히, 찰지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이라서 많이 찾는데요. 

 

인기 많은 매콤한맛, 우동맛, 짜장맛 3가지 제품을 스타일씨에서 골라담기로 최저가 득템을 했어요.

 

30% 할인 쿠폰으로 인해서 13010원인데요. 여기에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을 기입하면 500원 적립부터 시작되니까 (기입 당사자와 적히는 분 양쪽으로 500원씩 적립된다.)

스타일씨 추천인 셀러코드 : gyoil

 

그렇게 구매하면 개당 700원꼴이니 인터넷 최저가 맞죠? 

 

보통 라면 용기의 칼로리에 비하면 120kcal면 1/3이거나 절반 수준이니 우동맛과 매콤한맛은 인기가 많아요

 

조리 방법도 간단해서 뚜껑을 개봉하고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선까지 부은 후 3분만 기다렸다 먹으면 됩니다.

크기도 작아 출출할 때 허기 달래기엔 그만인데요. 오뚜기 컵누들 매콤한맛, 우동맛 경우 녹두, 감자 전분면은 동일하고 국물 맛이 다릅니다.

 

분말스프는 매콤한 맛 같은 경우에는 김치와 쇠고기 육수가 들어가서 시원함과 얼큰함을 느낄 수 있어요.

 

반대로 우동맛 경우는 무, 파, 간장과 가쓰오 맛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일품인데, 살짝 물을 더해도 좋아요.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을 아내가 더 좋아해요.

 

반대로 저는 진한 국물의 우동맛을 좋아합니다. 

 

면은 짜장맛 역시 동일한데, 조리법이 살짝 다릅니다.

 

건더기 스프와 짜장 분말스프, 유성스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어 건더기스프를 넣고 긇는 물을 부은 뒤 4분이 지난 다음 뚜겅에 있는 물 빠지는 부분의 겉을 벗겨내서 물을 따라 버린 후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일반적인 짜장라면들과 비교하기에는 어렵지만, 오뚜기 특유의 달달함과 짭쪼름한 맛이 합쳐져서 정말 맛이 좋아요.

 

뚜껑을 개봉할때 너무 많은 부위를 벗겨내면 나중에 물을 따라 버릴때 면까지 딸려가니 조절을 잘해서 하시면 되구요. 물이 하나도 없으면 뻑뻑하니 1~2 스푼은 남겨두는 것이 좋아요. 170kcal의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 역시 먹다보면 중독성이 있어요 ^^

 

출출할 때 한 컵 하기 딱! 좋은 사이즈인데, 오뚜기 컵누들 최저가 18개 찾는다면 스타일씨 바로 방문해보세요.

 

30% 할인 쿠폰으로 18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를 하실 분은 아래 20% 할인 쿠폰 받아서 하면 됩니다.

그래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요. 처음 가입하면 반드시 추천인을 기입하고 500원 적립받고 시작! (기입 당사자와 적히는 분 양쪽으로 500원씩 적립된다.)
스타일씨 추천인 셀러코드 : gyoil

 

20% 할인 쿠폰 받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