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OTT 서비스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기에 온라인수업을 진행해서 홈스쿨링을 하는 경우도 많아지면서 노트북, 태블릿 PC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막상 구매하려고 보면 가격이 비싸서 선택하기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10만원대 가성비 태블릿PC 추천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레노버 P11 시리즈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더구나 이 제품은 해외 큐텐 직구로 구입할 때, 관부가세 포함해서 10만원대 가격이라서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크게 구분하면 레노버  P11 레노버, 레노버 P11 프로, 레노버 P11 플러스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특히, 레노버 P11 플러스는 레노버 XiaoxinPad 시리즈로 이름이 붙어서 샤오미 제품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오미 브랜드가 아닌 원래 시리즈라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기본형과 프로는 2021년 1월 출시했고 플러스는 2021년 5월 출시라서 최신 제품은 플러스 제품입니다. 어떤 스펙을 가지고 있는지 표로 살펴보면 간단하게 비교가 됩니다.

 

주요 스펙 비교에서 가장 큰 차이는 프로세서 AP칩셋과 메모리, 배터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큰 부분은 프로세서이니 사용 목적에 따라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인강용 태블릿으로 구입한다면 레노버 P11프로가 1.5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서 좋고 10만원대 가격의 최고 가성비 태블릿을 찾는다면 레노버 P11 일반모델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탭 P11은 내구성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 본체에 2K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무게는 490g, 두께는 7.5mm이며 기본 제공되는 프리시전 펜으로 학습 중 필기와 메모가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11인치 최대 2K (2000*1200) 디스플레이와 400 니트 밝기가 적용된 제품으로 영상 시청에 특화된 제품이란 걸 알 수 있다. 또한, 독일 기술 평가 기관인 TUV 라인란드의 아이 컴포트(Eye Comfort) 인증을 받아 청색광으로 인한 사용자의 눈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에게 익숙한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HD 인증을 획득한 2K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경험에 특화된 녀석이라서 영상을 볼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성비 태블릿 제품으로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앱 등 일정 수준의 성능을 원한다면 부족할 수 있으니 게임을 많이 한다면 퀄컴 스냅드래곤 750G 프로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레노버 P11 플러스 제품이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어떤 환경에서 사용할지 고민한다면 선택에 있어서 좀 더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