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에서 캠핑 트레일러들로 차박 감성에 불을 지피는 모습을 볼 수 있듯 언택트 시대가 되면서  차박 캠핑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캠핑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지만, 캠핑카를 구매하기에는 부담이라서 차박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 차박 시 사용하면 좋을 야전침대 제품 하나 있으면 좋은데, '2020 네이처하이크 로우하이 야전침대' 제품이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2020 버젼은 다리 하나를 추가 해서 로우, 하이 모드 기능을 추가 하여서 주변 환경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고록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색상도 블랙뿐만 아니라 카키(베이지)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이즈는 펼쳤을 때 사이즈 : 190cm * 65cm * 38cm 접었을 때 사이즈 : 19cm * 52cm이고 무게는 2.3kg입니다.

 

소재는 7075 알루미늄 합금, 옥스포드 천을 사용하고 있는데, 튼튼한 옥스퍼드 원단 사용과 폴대를 쉽게 고정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있어서 쉽게 고정이 됩니다.  여기에 레버잠금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서 손쉬운 사용이 장점입니다.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는 다리 조립 후 사이드 프레임에 끼워서 사용하는 방식이라서 많은 시간 투자 없이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인듯 싶습니다. 
다만 조립시 힘이 들어가다보니 여자보다는 남자분이 설치하기 쉬운듯 싶습니다. 하중은 150kg이니 왠만한 성인 무게를 커버하기에 괜찮을 같습니다.

 

사실 푹푹 찌는 열대야가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밤이 되면 창문 활짝 열고 잠들던 것이 무색하게 찬바람이라고 들어올까 꼭꼭 닫아야 합니다.

야외에서의 밤을 기온차가 더 심한데, 캠핑장의 새벽은 침낭이 필요할 만큼 차갑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이럴 때 필요한 장비가 야전침대인데, 야외에서 침대라니, 의문을 가진 분도 있겠지만, 위에서 한 번 자 본 사람은 그 안락함에 반하게 됩니다. 

 


바닥의 냉기와 습기, 노면의 까칠함은 막아주고 함께 간 이들과 도란도란 벤치로도 활용 가능하기때문입니다.  나름 텐션도 있어서 포근하기때문에 사용자 분들 후기 반응도 좋습니다. 그러니 차박 시 이용할 야전침대 야외용침대 제품으로 필요한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복잡한 것이 싫은 분들에게 원터치 그늘막과 야전침대, 캠핑용 화로대 정도라면 나름 감성캠핑이 가능하기에 무리하지 시작하지 않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입니다.

2020 네이처하이크 로우하이 야전침대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