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패션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 수요와 일회용 콘택트 착용 보편화로 인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에 안경까지 쓰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과거와 달리 위생과 편의성 문제 때문에 일회용 원데이 렌즈 소비가 늘고 있는데, 따지고 보면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렌즈를 사용하는 소비자 중 발빠르게 정보를 취득하는 소비자들이라면 직구를 통해 비용부담을 크게 줄이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들과 달리 콘택트 렌즈 온라인 판매나 구매대행은 불법으로 금지되어 있어서 안경원이나 안과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격이 적지 않습니다.

 

그나마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는 형태는 합법이라서 알음알음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즉, 개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는 것은 괜찮지만, 타인에게 판매를 해서는 안 됩니다.

그동안 인터넷 판매 등을 허용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도 이어지지 않으니 불편하더라도 직구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보통 일상 생활할 때는 주로 안경 끼고 선글라스를 오래 끼고 바깥 활동을 한다고 하고지만, 좀 편하게 사용하거나 자신의 생활 패턴, 소비 패턴에서 보면 일회용 렌즈가 제일 편한 것 같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렌즈 제품으로 원데이 아큐브 제품인데,  트루아이 6Box 세트 제품을 큐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오른쪽 3Box와 왼쪽 3Box가 들어 있는데, 1Box에서 30개 들이로 총 180개입니다. 총 6Box 한국까지 무료직배송이니 참고하세요 


남성, 여성 구분없이 많이 착용하는 제품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착용감은 다른 렌즈에 비해 굉장히 편리하고 안구의 건조, 시림 현상이 덜해 많이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산소 투과율이 좋아서 눈 피로감도 줄여주고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이 되어  눈에 부담감이 적어서 많은 분들이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착용자가 렌즈 안과 밖을 구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1-2-3 마크가 내장되어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게 또 다른 장점이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렌즈로 좋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큐텐에서 구매하면 국내 안경원에서 구입할 때의 3분의 2정도의 가격대이기 때문에 가격적인 메리트가 굉장히 좋다는 점이 있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보통 해외직구를 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하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만들어 꾸준하게 사용하면 좋습니다. 어차피 직구 시 같은 번호로 계속 사용하는 것이고 비용이 들지도 않고 번호 생성을 하는데, 몇 분이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직구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