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깔끔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스타벅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자주 못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집에서 홈카페로 즐길 수 있는 캡슐 이용도 많이 할텐데,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100 캡슐 골라담기 상품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올해 홈 카페 열풍 속에 단일 원산지 커피들의 판매가 급격하게 증가한 스타벅스는  그 커피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그러다 보니 자신에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기도 쉽죠.

 


특히, 네스프레소와 돌체구스토가 캡슐커피 시장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이를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호환 캡슐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비롯해 라바짜, 일리, 로르 에스프레소 등 유명 커피 기업들이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시장에 진입했기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커피 기업들의 신의 한수라고 할까요?

 

실 구입은 대형쇼핑몰을 비롯해 가깝게는 마트에서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높은 편이라서 가격적인 매리트 때문에 해외직구로 인기가 많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네스프레소 머신을 쓰고 있다면 꼭 네스프레소 캡슐이 아니어도  호환 캡슐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가전제품은 a/s 문제 때문에 직구보다 국내 정식을 사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만, 이런 먹는 기호품은 a/s를 받을 일이 딱히 없기 때문에 직구로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더구나 100 캡슐 골라담기이니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가서 마시려면 못해도 4천 원 이상 줘야하지만, 이렇게 구매헤서 집에서 홈카페로 즐기다 보면 가격이 약 500원 정도면 되니 이보다 좋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스벅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성비로 최고급 커피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00 캡슐 골라담기 직구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