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서 집에 머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65인치 이상 대형 TV가 인기입니다.  어떻게 보면 외출은 줄이고 집에 콕 박혀 여가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의 성장하다 보니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 선택의 폭이 더 넓어져서 과거 보다 더 큰 TV를 요구하는 경향도 많아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55인치 패널보다 60% 더 큰 샤오미 70인치 4K UHD TV 스마트티비를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내부에는 최대 1.5GHz 클럭의 Amlogic 쿼드 코어 64비트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는데,  최대 750Mhz 클럭의 Mali-450 MP3 GPU가 탑재됐으며 2GB의 RAM과 32GB 스토리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니 내부 스토리지도 대용량이라서 정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Wi-Fi 802.11 b/g/n/ac 및 Bluetooth 4.2를 지원하여 전력 소비량이 적습니다.

 

또한, 3개의 HDMI 포트와 2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고 있고 미 스마트 TV와 마찬가지로 음성 지원 및 블루투스 기반 음성 리모콘도 지원하며 Dolby Audio와 DTS-HD 오디오가 함께 제공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스트리밍 서비스 앱 등을 설치해서 쉽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이미 브랜드 파워를 쌓은 샤오미가 저가형으로 내 놓은 TV인 만큼 부담없이 구매해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샤오미 70인치 티비 후기를 봐도 구매 만족도 역시 높은 편입니다. 

 


특히, 매력적인 부분이라면  70인치 4K HDR 패널을 탑재하고도 가격대가 70만원대라는 점입니다. 어떻게 보면 국내 중소기업 TV보다도 저렴합니다.

 


스마트 TV 70인치 제품을 보면 얇은 베젤이 디스플레이를 둘러싼 매우 간단한 디자인이 예쁜 것 같습니다. 그러니 65인치 이상 TV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70인치 TV 구매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