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되면서, 전국에 폭염주의보가 발령되고 있습니다. 금년은 작년보다 더욱 극심한 더위가 예상되고 있어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일사병이나 열사병과 같은 온열 질환은 신체가 견딜 수 있는 정도의 기온을 넘어설 때 발생하는데, 온열 질환을 막기 위해서는 시원한 얼음을 이용해 찜질을 하거나 음료수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얼음정수기 또는 제빙기 같은 것이 하나 있으면 좋습니다.

 

얼음정수기 구매가 부담이거나 기존에 정수기가 있드면 제빙기를 하나 두면 좋습니다. 얼음은 꼭 필요하지만,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 냉장고를 이용해서 얼음을 만들려고 하면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고 대량을 만들기에는 공간이 부족합니다. 

 

그런 측면에서 보면 신선한 얼음을 만들수 있는 가정용 미니 제빙기 추천 제품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이른바 가정용 및 캠핑용 제빙기 역시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되고 있는데,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기능적으로 좋다는 제품으로 큐텐에서 판매중인 가정용 미니 제빙기 CONAIR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도 동일 브랜드 내에서 다양한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펙을 우선 보면 크기는 222 * 313 * 320 mm로 아담한 편으로 무게가 7kg으로 가볍고 상당히 아담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가정용으로 부담스럽지 않을 사이즈입니다. 

 

1회 제빙 시간운 역 6분에서 13분이 소요되고 얼음 저장량은 0.6 kg로 60알 정도입니다.

 

6분 쾌속 제빙 한번 제빙으로 9개를 만들 수 있어서 빠른 시간에 많은 양의 제빙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정도면 15kg 정도 얼음 생산이 가능해서 크기는 작지만 제빙 능력을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리 알루미늄 날개식 냉응기를 사용하여 빠르게 열을 배출하며 기계의 사용 시간이 길어지고 과열이 기계 성능에 영향을 미칠 염려가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급속으로 온도 하강을 시켜서 좀 더 빠른 제빙이 가능한 것입니다. 

 

24개 얼음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어서 얼음틀을 사용하여 하루에 250컵 정도를 사용할 수 있어서 꽤 넉넉한 양입니다.

 

 

여기에 내부가 보이는 투명창이라서 생성되는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도 가능하고 소음도 적은 편입니다. 

 

이렇게 보면 CONAIR 가정용 미니 제빙기 경우는 크기는 상당히 아담하지만 성능은 좋아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할뿐만 아니라 얼음을 만드는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최대 만들 수 있는 얼음의 수도 많아서 작은 카페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지금 큐텐에서 구매를 하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바로 가기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